안산 중앙동 이색술집 포차어게인

안산 중앙동 이색술집 포차어게인




중앙동에 정말 이색적인 술집을 하나 발견했어요!ㅎㅎㅎ

비내리는 포차를 모티브로 한것 같은 술집이였어요 

포차느낌나고 실내인데 비까지 내리고 있더라구요 ㅎㅎ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앉고난후 바로 물이랑 어떤 반죽을 가져다주셨어요


알고보니 처음에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전이라고 해요


직접만들어 먹을수 있게 

조그마한 후라이팬과 뒤집개도 주셨어요 ㅎㅎ


노릇하게 아주 잘구워진 김치전

직접만들어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용^^




안주로 뭐를 시킬까하다가

실패확률0%인 추억의 쏘야를 시켰습니다

ㅋㅋ역시나 맛이 없을수가 없는 쏘야~

달달하고 짭조름하니~ 역시 최고예요!




소주안주에는 뭐니뭐니해도 양많은 어묵탕

아니겠습니깟!!

까지 들어있어요

국물맛이 최고예요 시원~하니


먹다보니 안에 우동사리가 숨어있었어요

아 이런 센스쟁이 사장님♡




소주콜라랑 같이 시켜서 두개 섞어서 마셨어요

너무 맛있어서 홀짝홀짝 마시다보니

금방 취하는것 같더라구용




제가 사진을 찍으려 그랬더니 

친구가 갑자기 이거 이쁜것 같다고 

가만히 있으라해서 있었는데

이거 뭐죠?ㅎㅎ

대체 뭐가 예쁘다는거죠?ㅋㅋㅋ

저는1도 모르겠어용


오랜만에 술마시러 갔는데 이색적인 포차가서 

너무 좋았어요

실내인데 비도내리고요

비가 내려서 그런지 더 시원한 느낌도 들구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술도 술술넘어가는것 같구요


체인점이니깐요

주변에 있으면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이색술집 

포차어게인이였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