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찬 대전 실비김치 직접 주문해서 사먹은 후기

매운찬 대전 실비김치 직접 주문해서 사먹은 후기



유튜브, SNS, 인터넷방송에서 유명한 실비김치!

인터넷먹방하시는 분들이 너무 맛있게 드시길래 너무 궁금했는데

결국 참지못하고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말았죠...

검색해보니까 홈페이지와 카페가 있더라구요.

저는 매운찬실비김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한 포기에 20,000원이에요.

배송비 4,000원까지 포함해서 총 24,000원 결제했답니다.


저는 11월 2일 금요일에 주문해서 주말이 껴서 빨리받진 못했어요.

(금요일인 줄 자각하지 못하고 구매했네요..ㅋㅋ)

그리고 11월 6일 화요일에 배송받았으니까 배송은 빠른 편인 것 같아요!








이렇게 스티로폼 박스에 담서 왔어요.

받자마자 너무 들떠서 후다닥 가지고 들어왔네요..ㅋㅋㅋ

1.2kg으로 생각보다 꽤 무겁더라구요!








아이스팩과 은박팩으로 싸서 왔어요!

꼼꼼하게 배송되어 있어서 열 때에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상자도 테이브로 꽁꽁 잘 포장되어있더라구요.








열어보니 안에도 아이스팩으로 차갑게 포장되어 왔더라구요.

받을 때에도 꽤 시원한 상태였어요~

덕분에 김치가 상하지는 않았겠구나. 하고안심했네요..ㅎㅎ








위에 보니까 2018.11.05 라고 제조일자가 적혀있더라구요.

김치는 제조일자로부터 30일 내에 드시는 걸 권장하고 있어요.

저는 12월 되기 전에 맛있을 때에 다 먹으려구요!








열자마자 아주 양념 듬뿍에다가 매운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그래서 "어우 이거 맵겠다 진짜" 이 소리가 절로 나왔네요.....ㅋㅋㅋㅋ

양념이...양념이 진짜 많이 묻혀져있어요!!

양념만 찍어서 먹어봤는데 달콤하면서도 묵직~하게 맵더라구요.

"묵직하게 매운 건 뭐야..?" 하시겠지만 드셔보시면 압니다... 묵직하게 매워요..








한 장, 한 장 들춰봤는데 모든 배추마다

양념이 꼼꼼하게 많이 묻혀져있더라구요.

인터넷에서 보니까 이 김치 양념으로

비빔밥을 해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양념이 많으니까 넉넉하게 비벼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한 번 그렇게 해먹어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배추가 잎이 굉장히 큰가봐요.. 한 장 한 장 전부 커다랗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까 들어가는 고춧가루나 액젓 등

식재료들이 모두 국내산이라서 안심이 됐어요!










다들 그냥 밥과 드시던데, 너무 매울 것 같아서

훈제오리고기와 밥과 김치 같이 먹는걸로..^^


진짜 맵더라구요.. 근데 또 자꾸자꾸 손이가는 그런 매움이랄까요?

엽떡이나 불닭볶음면같은 따가운 매운맛이 아니라

정말 묵직하게.. 맵습니다!ㅋㅋ

매운거, 짠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o^

다만 너무 맵고 짜서 물을 너무 많이먹게 돼서

물배불러서 밥을 많이 못먹는다는 단점이...




구매의사

★★★


: 먹고나서.. 속이 너무 아팠다..^^ㅋㅋㅋ





* 이 리뷰는 직접 사비로 사먹고나서 작성하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