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2. 27. 12:32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 혼수가전 이사가전 필수가전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 혼수가전 이사가전 필수가전 새집에 입주하시는분들도 많고, 날이 따뜻해지니 결혼하시는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요즘 TV, 냉장고, 세탁기 등 필수가전에 공기청정기가 포함된다는점 알고계셨나요?!새집 입주하시는분들은 새집증후군예방으로 많이 찾으시고, 혼수가전준비하시는분들도 미세먼지 등 예방으로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ㅎ 이사가전과 혼수가전의 필수가전인 오스틴에어공기청정기 HM450 / HM400 / HM405 / HM200 ▲오스틴에어헬스메이트플러스 HM-450▲ ▲오스틴에어헬스메이트 HM-400▲ ▲austinair알러지머신 HM-405▲ ▲AustinAir헬스메이트주니어 HM-200▲ 미국시장 점유율 1위 (Austin Air)오스틴에어 미국은 물론 북미부터 전세계까지 모두가 열광하는 오스..

2018. 2. 23. 17:35

커피머신기추천 유라A7 전자동 커피머신기

커피머신기추천 유라A7 전자동 커피머신기 다들 설날 잘 보내셨나요?! 저는 설날에 정말 중요한걸 느껴버렸어요...항상 살까?말까? 고민되던 가정용커피머신기이번설날에 집에 어른들 오시고, 커피 대접하다보니 타먹는커피는 보기 별로 안좋더라구요 ㅜ_ㅜ안되겠다 싶어서 열심히 찾다알게된 JURA유라A7전자동커피머신기디자인도 이쁘고 화이트색상에 취향저격이더라구요ㅋㅋ ▲유라A7전자동커피머신기▲ 세계적인 테니스선수가 사랑하는 스위스명품커피머신기! 일반커피머신기와는 다르게 원두통이 돌출형이 아니에요! 그래서 되게 깔끔해보인답니다. 아로마보존커버도 원두모양으로 디자인되서 귀여움까지 장착 ^0^ 커피머신과열 방지 역활로 환풍구까지 말끔하게 디자인되어있네요~ 메뉴설정 및 커피 농도 설정은 보기쉬운 로터리 스위치로 조작해보세요..

2018. 2. 21. 17:44

가전제품 할인매장에서 착한가격에 정품 구매하세요

가전제품 할인매장에서 착한가격에 정품 구매하세요 안녕하세요! 어느덧 강력했던 추위가 가고 조금은 따뜻한 날씨가 찾아오고 있네요조금있으면 봄이 다가오면서 결혼 또는 이사하는 지인들이 늘어나고혼수가전과 이사가전을 많이들 알아보실거에요 그래서 가전박사에서는 가전제품을 착한가격에 구매할수 있는곳 알려드릴게요!대리점과 대형가전매장을 돌아다니면서 직접 설명듣고 하나하나 알아보고인터넷을 통해 가장 최저가로 구매했다고 생각했던 저에게신세계였던 바로 그곳! 스마트혼수가전을 소개해드릴게요최근에 결혼한 친구에게도 추천했는데아주 만족하면서 혼수장만했어요^^ 스마트혼수가전에서는 가전제품이 저렴하다보니까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여유로워지고사고싶었지만 비싸서 생각도못했던 상품들도다시금 한번씩 알아보게돼요할인받으면서 가전을 장만하는..

2018. 2. 19. 18:40

용인 이동저수지 카페 LEE&HOY'S COFFEE

음 한달쯤 되었을까요?근처에 볼일이 있어 들렀다 커피한잔 마시고싶어 들어간 리엔호이스커피! 이동저수지 바로 앞에 있기도 하고, 지나가다가 본 카페중 제일 괜찮은 느낌이어서 가봤습니다! 2층으로 되어있어요.주차공간도 넓구요~ 시간이 촉박촉박 했던지라매장안 사진은 찍지를 못했네요ㅎㅎ 조용조용하니 너무 좋았어요...용인 이동저수지 쪽 가시는분들은 들러서 커피한잔 하고가세요~!! 아니면 드라이브코스로도 짱ㅋㅋ 아@! 이런 역광이네요 ㅋㅋㅋ 오후엔 달달한게 땅기죠! 그래서 바닐라라떼를 먹었습니다. 앞에 이동저수지 보이시죠?! 이렇게 2층에 올라와 앉았는데, 바로앞에 저수지가 쫙 보여서 힐링되는기분이 들더라구요 조용해서 다음엔 혼자도 와봐야겠어요 ㅎ 눈이왔으면 좀 더 운치있었을거같은 느낌...바람만 주구장창 불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