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8. 30. 13:30

엘지 시그니처 냉장고로 프리미엄 주방 인테리어

엘지 시그니처 냉장고로 프리미엄 주방 인테리어 주방의 인테리어는 냉장고로 시작해서 냉장고로 끝나죠 냉장고 하나 잘두면 열 주방가전 안부럽다는 속담이 있어요 프리미엄 엘지 시그니처 노크온 냉장고로 럭셔리 주방을 만들어보세요 가족들 주방 문턱 닳아 없어지게 주방을 가고 싶게 끔 만들어주는 엘지 시그니처 냉장고에요 어두운 밤 물한잔 마시러 주방 갔다가 냉장고 한번 보고 뿌듯하고 매직스페이스 문 열 필요없는데 지나가다가 심심해서 노크온에 노크하면 또 한번 뿌듯해지죠 보면 볼수록 매력에 빠지는 엘지시그니처냉장고 노크온을 스마트혼수가전에서 만나보세요 LG 시그니처, 노크온 냉장고 특가 할인 판매를 하고 있어요 엘지시그니처 냉장고 - J841ND79 엘지 노크온 냉장고 - F901ND78E / J821MT75 / J..

2018. 8. 29. 17:51

일상 한강, 구로디지털 단지역 술집 다녀왔어요

지난 토요일 일상 한강, 구로디지털 단지역 술집 다녀왔어요~ 지난 주 금요일 (24일)에 퇴근하고 친구랑 한강에 갔어요~금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가족, 친구, 커플들이 여기저기 돗자리를 깔고 맛있는 음식 먹고 계시더라구요.돗자리를 두고오셔도 그 곳에서 대여/판매 하신 분들이 많았어요~저랑 친구는 괜히 그냥 돌아다니면서 사람구경하고 다녔답니다..ㅋㅋ아 그리고 금~토 오후 6시부터는 '밤도깨비야시장'이 열려요!맛있는 음식 냄새가 솔솔 나서 다가가보니 푸드트럭이 엄청 길게 깔려있고사람들이 길게 줄을 늘어서 있더라구요.. 넘 많아서 저는 포기ㅠ.ㅠ근데 넘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한강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게요 ㅎㅎ 저물어가는 하늘이 넘 예뻐서 찍은 사진!지금은 해가 더 짧아져서 빨리 어두워져..

2018. 8. 28. 15:31

최고의 선택 공기청정기 에어퓨라 600P

최고의 선택 공기청정기 에어퓨라 600P 얼마전까지만해도 목이 칼칼해서 마스크를 하고 다니고 물을 많이 자주 마셨는데그래도 비가 내리니 많이 좋아진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정말 비가 오니까 더위도 가라앉고, 미세먼지도 가라앉으니까 좋네요.뉴스에도 자주 나오고, 기사도 자주 뜰 만큼 미세먼지가 위험한가봐요.미세먼지가 심해지는 요즘이니 만큼 공기청정기들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몸에 미세먼지가 들어오게 되면 호흡기 질환과 결막염, 피부질환을 유발한다고 해요~특히 어린아이들에게는 치명적이니까 신경쓰지 않을 수 없겠죠?밖의 미세먼지에 노출되어 있다면, 편안한 우리 집만큼은 공기가 깨끗해야하니까요! 가장 소중한 공간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편안한 우리집의 선택, 에어퓨라 600P Airpura 600P ..

2018. 8. 25. 17:39

LG 시네빔 4K HU80KA VS LG 프로빔티비 HF85JA 스펙 비교

LG 시네빔 4K HU80KA VS LG 프로빔티비 HF85JA 스펙 비교 간단하게 집에서도 커다란 스크린을 만들어주는 빔프로젝터! 성능과 기능은 뛰어나고, 설치 방법도 간단하고스크린 크기 뿐 아니라 화질도 좋아서 많이들 찾아주시는데, 그 제품들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들인LG 시네빔 4K HU80KA 와 LG 프로빔티비 HF85JA 를 비교분석 해드릴게요! LG프로빔TV VS LG시네빔4K 1) 공통점 먼저 네 가지의 공통점이 있네요! UHD TV 안테나 연결로 방송 수신은 기본이고셋톱박스와 연결하시면 IPTV의 채널을 시청할 수 있어요. webOS로 약 50여개의 채널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답니다~뿐만 아니라 웹 영상또한 감상 가능! 유/무선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더 큰 화면으로 시청할 수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