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9. 30. 13:32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박용석 스시 다녀왔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박용석 스시 다녀왔어요 퇴근 후에 저녁밥을 밖에서 해결하고 들어가고 싶어져서'뭘 먹을까' 하고 한 20분간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초밥으로 결정했어요!지인은 라멘이 먹고싶다고 했는데 근처에 라멘집이 주말에는 문을 닫더라구요 T.T그렇게 여차저차 찾게된 박용석 스시! 굉장히 구석진 곳에 있어서지나다니다가 발견하기에는 조금 어려울 것 같았어요!분명 많이 지나다녔는데 저도 처음으로 가본 곳이였답니다.ㅎㅎ 가장 구석지에 있었고 실내/실외로 테이블이 있었어요.저는 개인적으로 24시 영업하는 초밥집을 근처에서 본 적이 없었는데'오! 앞으로 여기 오면 되겠다!" 했네요ㅋㅋ종종 늦은시간에 먹고 싶을 때에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이렇게 혼자 먹을 때에 편하게 일자로 되어있는 자리가 입구에 있어서 혼..

2018. 9. 29. 15:00

코리아세일페스타로 LG 인덕션 전기레인지 실속있게 만나보자

코리아세일페스타로 LG 인덕션 전기레인지 실속있게 만나보자 현재 코리아세일페스타로 인터넷이 떠들썩 하잖아요~ 아직도 모르는 분이 있을 수 있으니까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코리아세일페스타란, 유통·제조·관광·문화업계 등이 참여하는엄청난 규모의 대한민국 대표 쇼핑 관광 축제에요.한국의 블랙 프라이데이 라고 불리우는 축제로벌써 세번 째 진행되고 있는 행사이며, 국내 최초의 글로벌 축제 랍니다! LG, 삼성, 아디다스, 나이키 등등 가전 뿐만 아니라의류, 화장품 이외에도 많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많이 참여한 대규모 행사로많은 제품들을 기존 판매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답니다! 특히 가전제품은 평소 구매하기에 비싼 제품들이 많잖아요~지금 이 시기에 구매하시면 훨씬 경제적으로 만날 수 있답니다! 삼성..

2018. 9. 28. 14:56

딤채 소형 김치냉장고 뚜껑형 실속있는 WDL12CETPS 최저가 추천

딤채 소형 김치냉장고 뚜껑형 실속있는 WDL12CETPS 최저가 추천 요즘은 대식구가 있는 가구가 줄어 드는 추세이죠 다들 공부, 직업 때문에 자취를 하고 본가에는 부모님끼리 살아서일인 이인 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이죠 이때문에 큰 가전제품 보다는 작은 가전제품들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요 특히 김치 냉장고 같은 경우에는 없으면 불편하고 있자고 하니 너무 부담 스럽죠 김치냉장고가 없으면 일반 냉장고에 들어가는 김치때문에 냄새가 많이 날뿐만 아니라 공간을 많이 차지 하니 냉장고 활용이 확 줄어 줄죠.. 넣을 반찬도 많은데 김치때문에 구겨 넣고 더이상 반찬 만들기를 포기 하게 되어요 이런 냉장고 활용과 김치의 보관을 더욱 유용하게 하기 위해 추천드리는 딤채 소형 김치냉장고 뚜껑형 WDL12CETPS 용량도 일인 ..

2018. 9. 27. 12:22

삼성 셰프컬렉션 푸드쇼케이스 4도어냉장고 RF10N9940M2 RF10N9960M2

삼성 셰프컬렉션 푸드쇼케이스 4도어냉장고RF10N9940M2 RF10N9960M2 TV에 나오는 유명 셰프들의 요리처럼 맛있게 요리를 하고 싶어서요리법을 알아내어 준비해놓았는데, 막상 재료의 상태가 최고로 신선하지 않다면?완성한 요리의 맛 또한 달라지겠죠. 요리 맛의 기본은 신선한 재료니까요!또, 맛있게 해놓은 음식들! 내일도 먹고 싶은데 오늘과 내일의 상태는 다르니까맛 또한 덜 해져서 어제만큼 맛있게 먹을 수가 없죠. 식재료와 음식을 더 오랫동안 맛있게 보관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항상 일정한 내부 온도, 각 식품에 최적화 된 칸, 많이 수납할 공간이 필요하겠죠!이제 최적의 조건에서 보관해서 더 신선하게 즐겨보세요~식재료와 식품들을 가장 최상의 상태로 보관해주는 셰프컬렉션 푸드쇼케이스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