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9. 1. 30. 18:30

불후의 명작 쉰들러 리스트 25주년 특별상영

불후의 명작 쉰들러 리스트가25주년 기념으로 특별상영합니다! 세계 2차대전으로전쟁 중이던 1939년. 실존인물 독일인 사업가 오스카 쉰들러가1,000여 명의 유대인들을 구한 이야기를 그린영화로 세계적인 명감독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했습니다. 쉰들러 리스트 출연진 목록입니다. 명배우 리암 니슨이주인공 쉰들러 역할을 맡았습니다. 배우 리암 니슨이 누구신지다들 아시죠?? 네 이 분입니다.. 영화는 흑백영화로 나오는데컬러로 나오지 않아서 아쉽겠지만이렇게 보니 당시 시대상을 생생하게느낄 수 있어서 장면에서나오는 긴장감이 엄청납니다. 흑백으로 가득찬 장면 중유일하게 아이의 코트만이붉게 표현되었습니다. 무슨 의미인지 제가무지해서 잘 모르겠네요 ㅠㅠ 영화가 진행되는 동안에매우 잔인하면서 인간의 냉혹함을살펴볼 수 있는 장..

2019. 1. 29. 13:40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 HM-450 HM-400 HM-200 최저가 판매

오스틴에어공기청정기HM-450HM-400HM-200 최저가판매 최근 미세먼지가 기온이 떨어진 덕에그나마 수치가 떨어졌지만먼지들이 겉도는 건 여전합니다. 으으.. 미세먼지의 '미'자만 들어도자동적으로 생각날 정도로아주 지겹게 괴롭히네요.. -_- 이러한 상황에 전 세계의 수 많은 기업들이미세먼지 대비를 위해 질 좋은 공기청정기를 계속해서개발하면서 출시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드릴 공기청정기는 바로공기청정기 명가 미국 오스틴 사에서 개발한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HM-450 HM-400 HM-200 3종에 대해소개드리겠습니다! *사진 출처 - 오스틴에어 공식수입원 홈페이지 지금으로부터 약 30년전,호흡기질환으로 고통받은 아내를 위해손수 공기청정기를 개발하기 시작한 계기가지금의 세계적인 기업으로 크게성장했습니다. ..

2019. 1. 27. 17:54

지멘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플렉스존 3종 최저가 추천

지멘스인덕션전기레인지플렉스존3종최저가추천 대기오염과 여러 오염물질로부터안심할 수 없는 시대입니다. 집안에서 유해한 오염물질들이 우리가생각하는 그 이상으로 많이 분포되어있어언제 어디서든 건강의 위협을 받습니다. 특히 가스레인지가 그 대표적인 요소로가스에서 나오는 이산화질소, 이산화탄소같은유해물질을 분산하여 집안의 공기를 안 좋게 만듭니다. 그러한 부분에서 해결드리고자오늘 소개할 가전제품은 바로독일 지멘스에서 제작한지멘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3종에 대해소개하겠습니다. 지멘스는 독일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깐깐한 제조업의 품질 규정 과정을 통해다른 해외 브랜드보다 지속적으로 관리하면서꼼꼼히 제품에 하자가 없는 지 살펴봅니다.지멘스는 특히 국내에서 의료기기, 식기세척기 등으로인지도를 많이 높였죠. EX..

2019. 1. 25. 11:35

개인적으로 넘나 기대하는 2월 기대작 영화 극한직업!

개인적으로 넘나 기대하는 2월 기대작 영화 극한직업! 예고편을 보고 엄마랑 가족과 함께 보러가면 좋겠다는 생각했던 영화입니다.지금 개봉하고도 입소문이 장난아니라 나날이 관객수가 증가하는 영화예요~그뿐아니라, 코미디에 일가견이 있는 이병헌감독님의 영화라니...더욱 기대가 됐던 영화예요! 특히 이병헌 감독님은 " 긍정이 체질 " 이라는 저의 최애 배우 도경수가 주연을 맞아봤던 웹드라마에도 참여하셨던 만큼 나름 익숙한 느낌의 감독님입니다..ㅎㅎㅎㅎ 영화 극한직업 줄거리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장형사, 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