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전싸게파는곳] 오늘 혼수가전 완전 저렴하게 장만했네요!

[혼수가전싸게파는곳] 오늘 혼수가전 완전 저렴하게 장만했네요!

 

이제 1월에 결혼을 앞두고 혼수가전을 알아보느라고 정말

백화점이랑 하이xx, xx베스트샵, xx디지털프라자 등 안 가본 곳이 없었다니다.

여러군데에서 견적을 많이 받아봤는데

집은 부산이지만 결혼전에 언니가 살고 있는 서울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여러 블로그나

카페에서 검색해보고 스마트혼수가전이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견적을 내고

많이 혼수장만 하신다고 하셔서 오늘 언니가 휴가를 내고 함께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우선 다른 곳에서 견적 낸 상품들을 보여드렸더니

제가 너무나 좋은 제품들로만 특히 마진을 많이 남기려고 하는 매장의 상품들 최신 고가상품들로만

견적을 받아왔다면서 이 제품과 비슷하지만 훨씬 좋은 제품들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요모조목 설명해주시는데 정말 전문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원래 TV도 제가 55인치 최신식 상품으로 견적받아갔는데

제가 24평형으로 신혼집으로 한다니 50인치도 크다면서

50인치로 급선회하고

제가 원래 견적받은 세탁기보다 훨씬 좋은 사양으로 키로도 더 큰데 가격은 더 저렴하게 해서 견적 받고

원래 언니가 삼*직원이라서 삼*임직원몰에서 언니가 사주기로 한 냉장고가 있었는데

그 제품보다 더 좋은 제품으로 추천 받아서 냉장고도 원래 따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여기서 다 견적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비데도 구매하니까 집으로 배송설치 다 해주신다고 하셔서 바로 견적에 포함시켰구요..

또한 전자렌지도 함께 사구요..

무엇보다 대박인 것은 바로 다이슨청소기였습니다!

아무래도 결혼하고 아이가 태어나면 환경위생에 더 신경을 쓰는데

제가 처음 견적받은 청소기는 아무런 필터청소나 먼지가 제거되지 않는다고 해서

원래 다이슨을 직구할까 고민중이었는데요.

다이슨 DC62 모터헤드 컴플리트 제품을 직구하거나 인터넷 최저가로도

상상할수 없는 가격에 구매했어요!

완전 대박인거죠!

그래서 같이 간 저희 언니도 바로 다이슨청소기도 그 자리에서 구매했답니다!

언니는 바로 송장번호가 집에 도착하니까 3시간 뒤 쯤에 발송한다고 문자가 왔더라구요^^

배송도 빠르죠^^

또한 선결제 조금하고 물건을 받은 뒤에 나머지 후결제 하는 시스템이라서

너무나 믿음이 가더라구요!

오늘 정말 일부러 부산에서 서울까지 간 보람이 있는

혼수가전 제품들 완전 저렴하게 다 구매했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기분좋게 후기 남기고 갑니다!

 

 

 

 

 

 

 

 

 

마지막 사진은 계약하면서 너무나 좋은 가격으로 계약하게 되어서

너무나 해맑게 웃고 있던 저의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하고 올려요^^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까페 엔젤갱*님의 이용후기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