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전준비] 가전 계약하고 왔어요 ㅎㅎㅎ

[혼수가전준비] 가전 계약하고 왔어요 ㅎㅎㅎ

 

친한 동료가 알려준 스마트혼수가전 혼수가전이 한두푼이 아닌지라 반신반의하며 찾아갔어요.

12시 예약밖에 안되서 그 시간으로? 예약하고 서두른다고 했는데

주말에 경기도에서 서울까지 가느라 1시간이나 늦어버렸음에도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우선 많은 상담을 통해 최종으로 결정한 제품을 말씀드리며 상담을? 시작하는데...

기존 대리점과 영업점과는 다르게 우리가 정한 제품은 가격을 알려주시는게 아니라 각 업체별로

장단점과 신혼부부에게 맞는 제품들을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상세한 설명과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덕분에 냉장고는 T9000대신 지펠쇼케이스로,

세탁기는 독일 명품가전브랜드 밀레드럼세탁기.. 참고로 추**씨도 이제품을 쓰신다죠 ㅎㅎㅎ

아기사랑세탁기가 필요없는 밀레세탁기 구매했습니다^^

청소기도 밀레로 청소기계의 명품이라네요.

독일제품이 튼튼하기도하고 둘다 알레르기 비염이 있어서 청소기는 좋은 녀석으로 구매할려고 했는데 이녀석이

딱이네요 ㅎㅎㅎ

전자렌지는 젤 많이 팔린 삼성기본형으로 구매했어요^^

팀장님께서 요목조목 잘 설명해주셔서 그동안 고민을 왜한건지 싶을정도로 빨리 결정했네요.

제품도 맘에들고 가격도 맘에들고 팀장님의 설명과 상담도 너무 맘에 든 혼수가전 계약이었습니다 ㅎㅎ

얼른 가전이 배송되면 좋겠네요~

다음에 TV랑 다른 가전 살때도 또 방문할께요^^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카페 우기백*님의 이용후기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