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전 준비 가전제품싸게파는곳에서 끝낸 후기에요~

혼수가전 준비 가전제품싸게파는곳에서 끝낸 후기에요~

 

 

 

 

 

 

 

지방 울산까지 물류센터 기사님께서

직접 배송 설치까지 해주시고 가셨네요~

설치라고 해봐야 별 어려운 건 없지만 쓰레기, 박스까지 다 수거해가셔서 너무 좋네요 ㅎㅎ

짱입니다요~ ^^

 

 

 

< 스마트혼수가전에서 혼수가전 구매하신 달콤한옥수수 (skin****) 님의 리얼 구매후기입니다 >

 

 

 

 

 

 

 

 

 

 

 

저번주 목요일날 설치 받았네요~ 금요일날 받기로 했는데 하루 일찍오셨지만 상관없었네요 ㅋㅋ

일단 인터넷 최저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해서 굉장히 만족하구요!

55인치 tv도 부모님이 굉장히 좋아하시네요~

 

잔금납부 늦게해서 죄송해요~ 다음 가전구매도 스마트혼수가전에서 할게요~^^

참고로 타지역 구매 꺼리시는 분들! 믿고 구매하세요~

저도 불안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ㅎㅎ

 

 

<스마트혼수가전에서 혼수가전 구매하신 호빵부시 (bbcc****) 님의 리얼 구매후기입니다>

 

 

 

 

 

 

 

 

 

 

냉장고 세탁기 구매후기입니당

기능같은 거 비교해보고 싶으면 홈페이지 가보시면 기능비교 정말 잘 되어있으니

하나하나 꼼꼼히 비교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산 냉장고는  s839s32 모델이구요 세탁기는 t15dl 모델이에요~

 

 

 

 

 

 

 

 

 

제가 지방살아서 직접 스마트혼수가전 매장을 가서 살수가 없어서 전화로 구매했는데요

가전제품은 보고사자 주의라서 하이마트 먼저가서 실물보고 모델명만 사진 찍어와서

하이마트랑 엘지베스트샵 가서 견적 뽑아보구 스마트혼수가전이랑 비교했어요

 

배송은 물류센터 기사님이 친절하게 해주셨고 작동법이랑 기능같은거 다 설명해주셨어요

물건 받고 잔금 입금 독촉같은 것도 전혀 없었구요

제가 너무 맘에 들어서 물건받고 담날 바로 입금했어요~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에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가전제품 구매할 때 여기서 구매할게요~

 

 

 

<스마트혼수가전에서 가전 혼수 구매하신 소소일상님의 리얼 구매후기입니다 >

 

 

 

 

 

 

혼수가전 구매는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본사정품 / 본사무료 배송및설치 지원 / 폐가전 무료수거 / 안심후불제 

 

 

 

 

02)546-9917

02) 549-9917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