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싸게파는곳 들러서 혼수 계약하고 왔어용!

가전제품싸게파는곳 들러서 혼수 계약하고 왔어용!

 

 

안녕하세요 ^_^

어제 혼수 시원하게 계약하고 왔어용~! 저 진짜 어디다가 후기쓰고 이런여자 아닌데..ㅋㅋㅋ

정말 너무너무너무 만족해서!!!!ㅋㅋㅋㅋ

 

 

저 정말 본인 피곤하게 하는 ... 스타일이라ㅠㅠ

스드메부터 예복 한복 등등 준비하는 거 하나하나 다 비교해보고 견적받고ㅠㅠ

가전은 오죽 했겠냐구여 ㅎㅎ

 

두군데 매장 직접 다녀오고 그 모델명을오 여기저기 안뒤져본 사이트 카페 없을 정도로 보구

오늘은 결판내자! 해서 스마트혼수가전이랑 ㅇㅇㅊㅇ 이랑 이날 1시 박람회가 있다 해서 세군데 딱 추려나왓지용

 

요기부터 음슴체 ㅠㅠ 폰이라ㅠㅠ

 

 

박람회 먼저 가봣음

음음 박람회라 이름붙여 사람 모으는 느낌이 팍!

전체적으로 견적도 잘 내주시고 사은품도 많고 캐시백이나 카드혜택 상조? 가입 다 받으면 뭐 나쁘지 않았음

위에서 말했듯이 본인 피곤하게 하는 스타일이라 의심병도 많아서ㅠㅠ

 

 

오늘 안으로 결정한다하구 스마트혼수가전으로 고고

앉자마자 모델명을 대라하심 당황당황; 네??

아니 보고온 거 있을 거 아니에요~ (참고로 딱 한개씩 정하질 못했었음 ㅠ 가격대비 하려고 품목당 두세개씩)

그냥 표로 정리했던거 꺼냈음

 

 

진짜 여기서부터 후다닥 계약 끝났음 ㅋㅋㅋㅋㅋ

정말 누가 객관적으로 딱 답좀 아니 조언좀 해줬으면 좋겠다 했던걸 시원시원 다해주심

딱 가려운데 누가 긁어주는 느낌

무조건 비싼거 좋은거 권해주시는 게 아니라 정말 필요한거 장단점 설명해주시는데

와 진짜 속이 다 시원했음

 

 

며칠동안 핸드폰 붙잡고 여기저기 뒤져가며 고민했던거 5분만에 해결

몇군데 다녀보고 잡았던 예산보다 훨~씬 저렴하게 계약했뜸

그냥 다 너무 맘에 들어서 소형가전도 싹 다 할 생각으로 여쭤봤더니 한번 쭉 보고 모델명 연락달라 하심ㅎㅎ

앞으로 가전살 일 있으면 요기루 갈거에용 진심

카페 보시고 고민하시는 분들 가까우시다면 정말 한번 가보세요

다음달에 설치 완료하구 후기 또 올릴께욧!^^ㅎㅎㅎㅎ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sooojinn (0104****) 님의 구매 후기입니다.>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

본사정품 / 본사무료 배송 및 설치 / 폐가전수거 사다리차 무료 / 최저가 보장 / 안심 후불제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전화 02) 546-9917

02) 549-9917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