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먹방 여행기 1부

저는 운이 좋게 


싱가포르 가족을 알고 있어요


저는 아버지를 대니라고 하고 


그어머니를 맘이라고 합니다^^


저에게는 호주에서 지냈을때


정말 부모님 같은 


분입니다.


어느날 초대를 받아 


싱가포르로 바로 


갔답니다.


하지만 여행 경비는


저희가 내고^^^^^^^^^


우선 싱가포르 공항에


도착하고


저희를 태우고 바로 


간곳이 


여기 오차드 거리


아이온 백화점에 있는


Paradise Dynasty!



여기는 입구 입니다.


저희는 한 8시 반쯤?


도착해서 바로 들어갔는데


보통 평일 주말 할거 없이 


피크 타임때는 줄을 서서


가야된다는......


운이 좋았죠 ^^


배고파서 그런지


여기에서 시킨 음식은 다 맛있었어요


죄송합니다 ㅠㅠ


배가 고파 정신이 없어서


먹는 사진을 찍었네요 ㅠㅠ


너무 맛있어서 


두번 시킨 


차오롱 바우!


눈으로도 먹고


입으로도 먹고


항상 먹을때 


꼭지 따고 후 불어야 되는데


빨리 먹고 싶단 마음에


먹다가 입 다 디였네요 ㅠㅠ



두번째 날


역시 고마운 


대니와 맘은 저의를 


호텔까지 픽업와서


여행을 시켜 줬답니다.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나왔는데


대니와 맘은 


조식을 먹었는데


대니와 맘은 


꼭 가야된다며 


저희를 데리고 간곳은 


Tiong Bahru Market


한국식 묵?? 손대면 엄청 잘 부숴지고

소프트 한데 


꿀맛! 


이거 두번 먹었어요^^^^^^^^


여자친구가 엄청 좋아했어요.



이게 양인가? 돼지인가?


다 꿀맛


한 5가지 더 먹었는데 


조식 먹고 나와 


엄청 배부른데


완전 흡입!!!!!


사진찍을 시간이 없어요



Tiong Bahru Market 여기에 저희가 갔을때가


11시 쯤이였는데 적당히 사람들 있다가


12시가 되니 줄이 엄청 길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현지인들이 엄청 많아요


관광객들은 거의 없는


저희는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곳을 


좋아 하기때문에


그리고 싱가폴 물가 아시죠?


엄청 비싸요 ㅜㅜㅜㅜㅜ


근데 여기는 부담 없이 


갈수 있는곳!



여기는 Fat Prince 입니다


대니의 초상권을 위하여


모자이크를 했답니다^^ 양해 바랍니다


그리고 레스토랑 안에 있는 사람이


맘이랑 그 맘의딸


제친구 드니스입니다.



내친구 드니스가 


와인 유통하는 곳


주변


디저트를 하기 위해 왔어요


커피랑 맥주 와인


그리고 타파스식


음식을 팔기도 하고


정식 다이닝도 판답니다.


가격은 후덜덜 했어요


안에 인터레어는 엄청 고급지고 


저희가 생각 하는 레스토랑이랑


조금 달랐어요


음식 사진은 못 올렸어요 죄송해요ㅠㅠ


하지만 저기에서 마신 


카자흐스탄 맥주


원가 맛이 특이한테


술술 넘어갔답니다 


그리고 알콜 농도가


무려 6%!


저는 도수가 쎈술을 좋아해서


엄청 좋았답니다 ^^


그래서 두병을 마셨죠^^^^^^^^


중간중간 많은 곳을 다녔는데


제가 사진을 찍는


취미가 없어서 ㅠㅠㅠㅠ


디테일한 포스팅을 못했네요 ㅠ


다음 포스팅은 더 디테일 하게 


올릴게요 ^^


다음 싱가폴 2부가 있으니 


기대 해주세요 ^^^^^^^^^


싱가폴에 여행에 대해 


궁금 한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제가 아는 거는 다 가르켜 드릴게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