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운전사 개봉이 다가오네요 오랜 공백의 송강호 컴백

변호인 이후에 오랜 공백 뒤 드디어 개봉일 눈앞에 둔 송강호 주연의 택시운전사네요

 

어렸을때 부터 영화를 좋아하고 송강호의 영화를 많이 좋아 했어요

 

제가 직접적으로 송강호 배우님을 알게 된거는 살인의 추억부터 였어요

 

그때부터 송강호의 친숙함 동네 아저씨와 같은 이미지로 저에게는

 

영화를 더 푹빠지게 했죠

 

그래서 오랫만에 나오는 송강호배우님의 복귀작이 참 기대가 되네요

 

 

 

 

택시 운전사의 배경은 5.18 광주 민주화 운동의 배경으로 일어난 일을 그렸는데요

 

여기서 5.18광주 민주화운동이라는 심호한 주제에서 뜬금없이 택시운전기사라니

 

뭔가 애매모호한 느낌이 들수도 있는데 송강호 배우님의 주연이라니

 

그런 의심이 되는 기분이 확 가시네요!

 

 

 

 

 

제가 좋아하는 한국 배우중 베스트에 들어가는 송강호 그리고 유해진이 같이 나와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이에요

 

그리고 요즘 대세 배우 류준열 그리고 이번 초인가족에서 봐왔던 박혁권씨의 역활이 기대가 되네요

 

토마스 크레취만의 독일기자 역활의 헐리웃배우!

 

누구나 다아는 마블 영화에서 조연으로 몸값을 올리고 있는 배우죠!

 

역시 송강호 배우님의 설국열차에서 헐리웃 배우와 호흡을 맞춰서 그런지

 

헐리웃 배우가 한국 명배우를 잘 알고 같이 영화에 출연 하시네요~

 

이 콜라보 기대가 되네요 ~ 

 

 

 

 

 

코믹과 시대적 연출로 흥미진진함이 느껴 질만한 영화네요

 

초반에는 송강호 배우님의 특유의 재미와 모든사람들이 공감할수 있는 표정연기로

 

씬을 사로잡고

 

중후반부에는 시대적 긴박한 순간을 더욱 나타내고 공감을 할수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것 같은 느낌이 있네요

 

 

 

 

 

 

저에게는 생소한 5.18의 배경

 

학교 교과서에서만 배웠던 시대적배경

 

하지만 이시대의 사람들에게는 매우 민감한 역사적 사실이죠

 

지금까지 독립영화나 조그만한 영화에서나 다룰수 있었던 주제를

 

이번 대형 극장에서 보여주는 스케일이 큰 영화에서 이 주제를 삼은거는

 

도전이고 혁신일수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광주 5.18민주화 운동에서 많은 아픈 경험이 있던 사람들에게

 

사실적으로 접근하는 영화과 되어 국민들에게

 

광주시민들이 민주화를 위해 얼마나 헌신하고 노력했는지

 

잘 전달이 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저는 역시나 송강호 배우님의 이 아저씨같고 친근한 느낌의 영화가 더 좋은거 같네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에서 특유의 코미디를 보고 한번더 반하게 했던 그 역활이 참 좋았는데

 

이번 영화에서도 그런 역활과 비슷한 씬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곧 개봉하는 영화~ 기대되고 꼭 보러 가야겠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