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싸게파는곳] 오늘 상담과 동시에 계약까지 한큐에!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오늘 상담과 동시에 계약까지 한큐에!

 

오늘 그냥 한번 상담이나 받아보자 하고 갔는데 계약까지 해버리고 왔네요! ㅎㅎ

근데 사ㅣㄹ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가전정보들 때문에 더 혼란스럽고 갈팡질팡 했는데

상담 받아으니 가려운데를 긁어주는 기분?!

잘 모르겠는 부분을 확실히 알려주시고, 객관적으로 정보를 제공해주셔서

생각보다 쉽게 결제하게 되었습니다.

글구 사실.. 몇군데 견적을 내고 가봤기 때문에 의심없이 바로 결제한 부분도 있긴 해요 ㅋㅋ

가전에 대해 좀 알고싶다 하시는 분은 가셔서 상담 받는거만으로도 큰 도움 될거라 생각해요.

그리고 가격견적 비교 중이신 분들도 한번 꼭 가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암턴 가격대비 최고 효율적인 가전으로 선택, 구입한거 같아 뿌듯합니당~

나중에 설치까지 잘 되면 그때 사진과 함께 또 후기 올릴게요~~!!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카페 tlsdid072*님의 이용후기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스마트혼수가전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