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젠 애플 순간온수 비데 : 청결한 위생은 물론! 편안함까지 한번에




애플젠 애플 순간온수 비데 : 청결한 위생은 물론! 편안함까지 한번에







[출처 - 헬스조선]




밖에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

집에서든 밖에서든 화장실 가기

가 너무 싫어지더라구요ㅜ
가뜨기나 변비인 저는.... 엉덩이가 넘 시려워서.... 화장실가기 꺼려진다는...ㅠㅠ

"ㅋㅋ조금만 참고 지낼까?" 하다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나의 요동치는 장을 위하여 

알아본 비데! 




우리의 청결한 위생부터 즐거운 화장실생활을 책임져줄 애플젠 애플비데입니다.











▲APPLE-868/APPLE-828/APPLE-525/APPLE-515/APPLE-920/APPLE-910













#아래이미지는 애플비데순간온수APPLE-6868의 상세이미지와 설명입니다. 








통변세정을 위해 만들어진 전용펌프노즐이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주어 숙변,변비 등에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애플비데로 잔변, 가스배출, 숙변, 변비를 말끔하게 없애보세요! 

항문질환, 장시간 앉아있는 회사원과 운전기사, 임산부, 변비 등 있으신분들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인 비데입니다. 

생각만해도...ㅋㅋ 깔끔하고 완벽했다...라는 생각이 드는건 뭘까요ㅋㅋㅋㅋㅋㅋㅋ 










물탱크가 없는 순간온수시스템으로 47% 전기료가 절감되며,
각종 커버디자인과 전기절약 LOCK기능 등 을 통해

새어나가는 전기까지 싹 잡아준다고합니다,
전기료 걱정없이 편안하게 애플비데애플젠사용해보세요! 

편해도 넘 편리한 애플젠APPLE비데입니다~!!!















작동하는 순간 데워진 따뜻한물로 세정해주어, 위생도 짱짱입니다!

 순간온수히터업그레이드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인 직수형 순간온수방식이니까! 

그 성능이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평상시에는 노즐 셀프클리닝 으로 청소하고, 
노즐 세척버튼로 편안하고 깨끗하게 세척해보세요!!!!

스테인리스 노즐로 청소도 쉽고 교체도 간편하며,
원터치 착탈로 손이 닿지 않는곳까지 구석구석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비데는 위생이 NO.1인 부분인데, 신경을 쓸 수 밖에 없잖아요 ㅎㅎ 

이렇게 4중 위생 강화 설계가 그런 신경을 싹! 없애주니 

더욱 안심이 되네요^0^











비데고장원인 1위가 바로 조작부라고합니다.
아무래도 습기 찬 화장실에 있고, 계속 물이 닿으니까 

그만큼 쉽게 고장이 난다고하는데요?!

하지만 애플통변비데는 100%우레탄몰디와 완전방수터치조작부가 탑재되어 고장도 예방해준다고합니다.

터치로 가볍게 조작까지 가능하여 편리하고,

물과 화학세제(헤어스프레이, 욕실세제 등)에 강하기때문에 변색이나 균열, 파손에도 강하다고하네요! 

정말 퍼펙트 판타스틱 어메이징 한 비데입니다.ㅋ ㅋㅋㅋ!!!!!!!!!!!!!!!!!!!!!!!!!!!!!!!!!
















자다 일어나서 화장실 가면 불키는 번거로움... 어떤 느낌인지는 다들 아시죠?ㅠㅠ
저는...어두 컴컴한곳에서 화장실 불킨다고 스위치찾느라ㅋㅋ 

고생은 고생대로 다해본듯..ㅋㅋㅋㅋㅋㅋ싶어요 

애플비데는 비데LED램프가 탑재되어있어,
욕실 전등을 켜지 않아도 밤에 편리하게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의 간편한 설정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수압세기와 노즐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전기절약 LOCK기능이 있어 불필요한 조작으로 인한 전기낭비까지 막아줍니다.
그리고 LED램프가 필요 없으신분들도,

램프가 작동하지 않도록 버튼으로 잠궈줄수 있어,

간편하고 알뜰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세정기능과 위생쾌적기능, 편리절전기능, 안전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고 청결한 화장실의 생활을 즐겨보세요오~~!!!!!









무상 A/S 3년완전 방수 터치식 조작부, 메탈코딩 스테인리스노즐로 

깔끔하고 위생적이게! 화장실의 즐거움을 더해줄 APPLEZEN비데! 






스마트혼수가전에서 착한가격에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애플젠본사정품 / 본사무료설치 / A/S 무상3년 / 빌리브 안심후불제







02)546-9917

02)549-9917



카카오톡 ID : SMARTSARP



.스마트혼수가전.




.APPLEZEN APPLE비데.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