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라멘이 땡긴다면 가락시장역 유타로로 가즈아!

맛있는 라멘이 땡긴다면 가락시장역 유타로로 가즈아!




정말 맛있는 '라멘 맛집' 가락시장역 유타로를 소개할게요 :)








지하철 3호선 가락시장역과 경찰병원역 중간쯤에 있는 유타로!

제가 여기를 안 지도 벌써 7년이됐으니 오랜시간동안 이 자리를 지키고있어요

라멘사먹는데에 돈아까워 다른곳은 가지않았던 저였지만

여기만큼은 라멘먹고싶을때마다 꼭 가는 집에랍니다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와 단무지가 나와요~

김치는 작은크기로 썰어져있는데 그래서인지 양념이 잘 베어있고

씹을때 아삭아삭 식감이 너무 좋아요!

몇년동안 가고있는 집이지만 갈때마다 몇번씩이고 리필해서 먹어요^^








라멘메뉴는 시로, 쿠로, 소유라멘, 카레라멘이 있어요

다 먹어봤지만 저에게는 국물맛이 깔끔함 시로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이 날도 역시 시로로 픽! 같이 간 친구도 픽!!

진한 사골육수국물이 너무나도 맛있어용~~

지금도 사진보면서 배고파지네요~~~

호루룩짭짭 호루룩짭짭 맛좋은라면~~♬






라멘만 먹으면 배가 금방꺼지잖아요

유타로는 공기밥이 무려 무한!!! 완전 대박!!!

면을 다먹고 남은국물에 밥을말아먹어서 속을 든든히 채우자고요ㅋㅋㅋ

국물에 말은 밥까지 다먹으면 뱃속이 따뜻하고 든든해요!





라멘맛집으로 가락시장역에 있는 유타로를 추천할게요!

저는 오늘 저녁도 먹으러 갑니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