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프로젝터에서 진화된 LG 시네빔 HU80KA를 알아보다

기존의 프로젝터에서 진화된

LG 시네빔 HU80KA를 알아보다




지난 5월 27일 새벽 레알마드리드와 리버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친구들과 모여서 봤었어요


음식점에서 보기에는 너무 늦은시간에 경기가 시작되고

숙소를 빌릴까 하다가 비용소모가 심한것같아서

빔프로젝터를 빌려 친구네 학원에서 보게됐는데

생각보다 화질도 너무좋고 정말 편하게 봤어요


비로 제가 응원하는 리버풀이 져서 준우승을하게 됐지만

처음으로 빔프로젝터라는것을 직접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챔스결승전을 볼때에 주변 지인들한테 자랑도할겸 찍은 사진이에요

사실, 화질은 tv로 보는것만큼 선명하지는 않았지만

비교도 안될만큼 크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카톡방에 자랑한 뒤로 이번 러시아월드컵을 빔프로젝터로 본다는

지인들의 자랑이 계속해서 이어지더라고요ㅋㅋㅋ













너무 잘봐서 썼던 제품을 알아보니까 LG시네빔 PH550이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면 가격은 40만원대 후반으로나오고

블로그에는 사용하는분들의 후기도 많이 올라와있었어요

관심을 갖게되고 빔프로젝터에 대해서 검색해봤답니다

그러던중 올해 새롭게 출시된 HU80KA를 알게되었어요













LG시네빔HU80KA는 PH550과는 색상도 다르고 디자인도 완전 달라요

PH550은 화이트색상에 뭔가 귀엽게(?) 생겼는데

HU80KA는 검은색에 네모낳고 투박한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하지만! HU80KA에대해 알아볼수록 매력에 빠지게됐어요













프로젝터로보면 조금만 더 잘보였으면하는 마음이 드는데

HU80KA시네빔은 2,500안시루멘의 밝기로 환하고

풀HD보다 4배나 선명한 4K UHD해상도로 보여지면서

초대형화면인데도 영상에 깨지는 부분이 없다고해요













어두운부분, 밝은부분의 명암비를 강화해주는 기술로

디스플레이 기술중에 가장 주목받고있는 HDR10도 지원돼요

영상의 질이 높아져서 더 확실하게 보이게 되겠어요













HU80KA의 가장 큰장점이자 차이점으로

프로젝터로는 유일하게 지상파수신이 가능하다는건데요

UHDtv안테나를 연결하면 UHD방송을 마음껏 볼수있고

셋톱박스에 연결해서 IPTV방송도 즐길수있어요

웹OS에서도 실행되어 스트리밍서비스도 이용해보세요













짱짱하게 큰 대화면에 고해상도의 선명한화질이라는

최근 대세를 모두 충족시켜주네요

게다가 방송까지 나온다고하니 오히려 tv보다 괜찮은걸요

프로젝터하나만 있어도 되겠어요 정말로!

구매욕이 완전 쭉쭉 올라갑니다~!













기존에 출시됐던 제품들은 설치와 이동하는것이 불편했어요

저도 책상과 책을 이용해서 높낮이를 조절하고 봤었는데요

각도조절미러로 마음대로 각도를 맞추고 원하는곳에 영상을 띄울수있어요

덮개를 완전히 젖혀 천장에 투사시켜 편하게 누워서 볼수도있답니다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여기저기 들고다니기에 편해요

프로젝터의 장점중에 하나가 휴대성이 좋은거잖아요

어디에서 보더라도 손잡이로 들고 다니세요

기존 프로젝터들의 불편한점이 개선되어

CES 2018최고혁신상과 디자인상을 수상했어요













이렇게 설치하고 보니까 미니영화관이 따로 없네요

다른제품과 봤을때 투박하고 크다는 느낌이들었지만

그래도 동급사양의 프로젝터들이랑 비교한다면 절반 수준의 작은 사이즈에요

게다가 가격절반수준으로 착한데요

가전제품 정품할인매장으로 유명한 스마트혼수가전에서는

할인을 더받고 알뜰하게 장만하실수가 있다고해요

아래에 안내해드릴테니 문의한번해보세요~!!















전화번호: 02)546-9917/549-9917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