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2018) 실제로 보고온 후기 (스포없음)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2018) 실제로 보고온 후기 (스포없음)



집에서 뭘 할까~ 하다가 해리포터 세계관과 연관있는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가 개봉했다는 사실이 생각나서

보기 위해서 바로 예매를 하고 후다닥 달려갔답니다!

주말도 아니고 평일이였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는데,

역시 대부분 신동범(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을 보러오신 분들이더라구요.

미리 예매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참고로 영화관은 신림점 롯데시네마입니다^^



실제로 영화를 제 돈 주고 봤다는 인증샷!

4D로 관람했으면 더 재밌었을 것 같지만, 저는 2D로 감상했답니다.

맛있는 아이스초코와 함께 입장했습니다ㅎㅎ





가운데로 자리를 너무 잘잡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판타지물, 액션물은 가운데 자리가 몰입이 잘되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자막이 있는 영화도 가운데가 좋더라구요..ㅎㅎ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공식 영화 포스터>





<공식 메인 예고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2018)

Fantastic Beasts: The Crimes of Grindelwald

판타지 / 미국·영국

2018.11.14 개봉 / 134분 / 12세 이상 관람가

그리고 신비한 동물사전과 마찬가지로 쿠키영상이 없어요!


감독 : 데이빗 예이즈

해리포터 시리즈와 신비한 동물사전을 작업해주신 감독님이세요.






우리의 뉴트는 여전히 착하고 귀엽습니다..!

게다가 티나를 향한 마음도 확신은 갖지만 어물쩡..ㅠㅠ 넘귀엽다.

신비한 동물 시리즈에 걸맞게 역시 귀엽고 신비한 동물들이 나와요.

그 중 역시 가장 눈에 익은 동물은 역시 픽인데요.

이번 시리즈에서도 픽은 작지만 큰 활약을 한답니다~






이번 신동범에서 가장 큰 역할을 하는 니플러.

신비한 동물사전에서는 그냥 웃기고 귀여운 행동들만 했었는데,

이번 시리즈에서는 스토리상 중요한 일들을 해낸답니다!

게다가 너무 귀여우니 니플러 하고 싶은 거 다해....





해리포터 세계관에서 5대 미남에속하는 겔러트 그린델왈드인데

조니뎁........이라서 처음에는 캐스팅부분에 대해서 의아했어요.

하지만 역시 연기력만큼은 인정하기 때문에 집중해서 볼 수 있었어요~

덤블도어를 제거하기 위해서 크레덴스를 이용하려하죠.

영화의 초반부터 그의 극악무도함과 강력함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위대한 마법사 덤블도어.

그의 젊은 시절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린델왈드를 막기 위해서 뉴트를 설득하고 조언해줘요.

무엇보다...ㅠㅠ 잘생긴 주드로가 배역을 맡아서 더욱 훈훈...

능청맞으면서 젠틀한 게 너무 멋있었어요ㅎㅎ






굉장히 화려한 모습을 자랑하는 중국의 조우우!

많은 관객들을 미소짓게 한 너무 사랑스러운 동물이에요.

고양이캐릭터라서 그런 지 역시 너무 귀엽다..귀여워..너무좋아...

뉴트를 따르는 모습도 너무 귀엽고T.T

자세히 설명하면 영화볼 때의 귀여움을 못느낄 수 있으니 생략-






사건의 발단인 크레덴스와 그의 친구 내기니

그런데 스토리의 핵심이지만 크레덴스의 비중은 크지 않았어요.

사실 가장 기대했던 부분이라 아쉬움이 클 수 밖에 없었네요..ㅠㅠ

하지만 마지막 장면에서 그동안 그가 애타게 찾던 그의 정체를 알 수 있답니다.


그리고 뱀으로 변하는 내기니가

크레덴스를 얼마나 걱정하고 아끼는 지 느낄 수 있었어요.





사랑스러운 마법사 퀴니 골드스톤.

이번 시리즈에선 비중이 꽤 컸어요.

점점 변해가는 그녀의 모습이 한 편으로는 이해가 되면서도 안타까웠답니다.

다음 시리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는 캐릭터!





그린델왈드를 이기고 크레덴스를 구해야하는 마법사들과 내기니, 그리고 제이콥


이번 시리즈에서는 다음 편을 위한 떡밥만 남았네요.

한 마디로 이번 영화에는 결말이라고 할 게 없어요!

무엇보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뉴트의 비중보다는

덤블도어와 그린델왈드를 중심으로 이루어져있다고 느꼈네요.

그리고 뭔가 전체적으로 어수선한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뉴트의 신비한 동물들을 보여주는 장면이 있는데

정말 4D로 보면 너무 좋았을 것 같더라구요!

시각적으로는 참 화려하고 멋진 영화랍니다.



* 다음 시리즈를 위해서는 보는 걸 추천해드려요. *




평점 6점 (10점 만점)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