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전 리스트 제일 싸게 채워봤어요

혼수가전 리스트 제일 싸게 채워봤어요

제목 : 혼수가전 포토후기입니다 :)

구입하고 글로만 후기 남겼다가, 드디어 포토후기 남기네요!

결혼하고 신행갔다가 집정리하고나니 이제야 시간이 나네요ㅠㅠ

전 티비, 냉장고, 세탁기, 오븐, 청소기 이렇게 구입했고 추가로 드롱기 전기포트와

토스트기까지 구입했습니다 :)

 모두 다른 브랜드였습니다 ㅋㅋ

티비는 엘지, 냉장고는 삼성, 세탁기는 대우, 오븐은 동양매직, 청소기는 밀레!

팀장님과 열심히 상의해서 골랐고 모두 약속한 당일에 도착했어요!

 

 핸드폰 발카메라라서 화질은 별로지만...

제품 모두 만족하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보리 색상의 드롱기 전기포트와 토스트기!! 너무 이뻐요ㅠㅠ

 밀레 청소기사면 한번쯤 벽에 붙여본다면서요 ㅋㅋㅋㅋ 벽에 붙히기!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엘지 47인치 티비!

 삼성 800리터대 양문형 냉장고! 동양매직 오븐! 대우 세탁기!

좋은 가격에 잘 사용하고 있어요:)

-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끼묘님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

혼수가전 리스트 꼼꼼하게 채우려고보면

만만치않은 금액이라는거 잘 아실거에요ㅠㅠ

특히 가전제품은 생략할 수도 없는 우리생활에 꼭 필요한 품목이어서

더 더욱 중요한데요 또 오래사용해야하기때문에 한번 구입할때 꼼꼼하게 살펴봐야겠죠~

 

 스마트혼수가전에서는 혼수가전리스트를 꼼꼼하게 살펴가며

또 가격도 비교해가며 최저가 구입을 할 수있는 곳인데요

대리점과 같은 정품만을 취급하기때문에 A/S가 모두 가능하며

 한 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볼 수 있어서

 더욱 효율적인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