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듣는 목소리와 녹음된 목소리 실제 내 목소리는?

내가 듣는 목소리와 녹음된 목소리 실제 내 목소리는?

 

여러분들중에

녹음된 목소리가 이상하게 들릴때

'내가 듣는 내 목소리와 녹음된 내 목소리 중에

실제 내 목소리는 무엇일까' 하고

생각하셨던 분들 계실거에요!

 

 

나는 두개의 목소리를 듣는다?

 

성대에서 생긴 목소리는 입을 통해 밖으로 나갑니다.

밖으로 나간 목소리는 공기를 총해 고막으로 전달됩니다.

밖으로 나간 내 목소리가 내 귀에 들립니다.

 

내가 듣는 내 목소리는 또 있습니다.

성대에서 생긴 목소리는 얼굴에 있느 뼈를 통해 전달됩니다.

목소리가 뼈를 통해 고막으로 바로 전달되는 것입니다.

 

 

 

녹음된 목소리는 다르다!

손가락으로 귓구멍을 꽉 막고 목소리를 내보세요.

이때 들리는 목소리가 뼈로 전달되는 소리입니다.

뼈로 전달되는 소리는 조금 낮습니다~!

 

자지가 직접 듣는 목소리에는 뼈로 전달되는 소리가 있습니다.

공기로 전달되는 목소리도 섞여있습니다.,

여러소리가 섞여있기 때문에 조금더 좋게 들립니다~!

 

그런데 녹음된 목소리에는

뼈로 전달되는 소리가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듣는 목소리와 다르게 들리죠!

조금 더 높은 소리로요!!

 

다른 사람이 듣는 실제 내 목소리는

녹음된 목소리와 비슷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