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9. 3. 29. 11:52

엘지혼수가전할인매장 스마트혼수가전으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엘지혼수가전할인매장 스마트혼수가전입니다. 실제 고객님들께서 많은 후기를 올려주시고 계십니다. 스마트혼수가전은 100% 정품만을 취급하고 최저가를 보장합니다!! 안심후불제로 안심하시고 구매해보세요! 고객님께서 LG 제품으로 4종을 구매하셨다고합니다~!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이렇게 4종입니다~! 깔끔하게 배치해놓으셨습니다!! 스마트혼수가전이 인기가 많은 이유! 100% 정품 최저가 보장 안심후불제 엘지혼수가전할인매장 스마트혼수가전으로 많이 와주세요~! https://pf.kakao.com/_mVbFxl https://cafe.naver.com/smartelectro 스마트혼수가전-삼성,엘지,수입 : 네이버 카페 혼수가전,수입가전,이사가전,입주가전,LG혼수가전싸게파는곳,수입가전싸게..

2019. 3. 28. 17:44

혼수준비 잘하는 방법

혼수준비 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결혼을 앞두고 얼마나 마음이 설레이고 두근거리시고, 착잡하시고,걱정도 되시고 여러가지 마음들이 복합적으로 생기게 되는 것이 결혼을 앞둔 새신랑,새신부의 마음일 겁니다 오늘은 혼수준비 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혼수준비를 하시면서 생각해야 하는것은 가전제품은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하고 여러군데를 살펴보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를 가게 되더라도 가전제품은 옮겨 가지만 집의 도배나 장판들은 움직이지 않는 다는 거 알고 계시지요?! 가구를 고르실 때에는 어떤 공간에 넣을 것인지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가전도 마찬가지이지만 크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이 아니라 그 공간에 어울리고 맞는 제품을 넣는 것이 좋은 것입니다. 신혼의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인테리어의 느낌..

2019. 3. 27. 19:57

미니햄버거 만들어먹기

미니햄버거 만들어먹기 안녕하세요! 미세먼지가 나쁨이라고 해서 외출도 취소하고 오늘은 집에서 미니햄버거를 만들어 먹었어요 소개해 드릴께요 먼제 작은 햄버거빵을 준비하세요 달걀 2개, 양파, 사과, 겨자,딸기잼, 햄or베이컨 을 준비합니다. 계란후라이를 해서 준비하고 양파는 얇게 썰어서 물에 담구어 두었어요 사과도 얇게 썰어서 준비하고 햄이나 베이컨은 구워서 준비합니다. 햄버거 빵을 버터를 조금 넣고 겉면이 바싹하게 구워주고 그 속에 계란후라이, 양파,사과,햄을 넣고 딸기잼과 겨자를 같이 넣어줍니다. 이때 겨자를 꼭 넣어보세요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미니햄버거로 맛있는 한끼 드셔보세요~

2019. 3. 26. 10:02

AX114R9980BFD 19년 신형 삼성큐브 특가할인판매!

AX114R9980BFD 19년 신형 삼성큐브 특가할인판매! 안녕하세요~! 미세먼지때문에 걱정 많으시죠? 집에 공기청정기 하나 장만해보세요!! 집 안 공기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저희가 19년 신형 삼성큐브 특가할인판매중인 AX114R9980BFD 공기청정기를 가져왔습니다~! AX114R9980BFD 작바람과 소음이 걱정없는 무풍청정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99.999% 없애주고, 공간에 따라 분리 결합이 자유로운 공기청정기입니다. 공기가 나올 때는 강한 풀량으로 작동시키면, 공기를 빠르게 흡입해 3방향으로 청정한 공기를 강력하게 내보내줍니다. 이후 청정도가 개선되면 무풍모드를 동작시켜, 바람과 소름 걱정없이 청정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공기청정은 물론, 숙면까지 도와드립니다. 초 미세먼지 기준보다 작은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