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가전제품 구입후기 넘 만족해요!

혼수 가전제품 구입후기 넘 만족해요!

제목 : 드디어 혼수가전 왔어용

가전제품들 설치하고 넘 맘에 들어서 구매후기 한번 더 올립니다ㅋㅋ

티비,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오븐렌지 한꺼번에 왔네요ㅋㅋ

너무 너무 좋아요 ♥♥♥

에어컨 설치기사님은 따로 외주로 전문기사님으로 오셨구

티비 냉장고 세탁기는 삼성기사님들이 오셨네용

사진 몇장 첨부 해볼께용~♥♥

 티비랑 에어컨이에요 아직 아무것도 안들어온 신혼집에 요거 들어오니

좀 있어보이네요 ㅋㅋ

UHD티비ㅋㅋ 장혁 모공까지 확실히 보이네요

에어컨은 김연아 에어컨 q9000모델이에용

에어컨 설치기사님도 넘 친절하시고 설치비용도 배선추가비용조금

더 나왔는데 깎아달라고 조르니 깎아주시더라고요ㅋㅋ

 요건 안방에어컨 ㅋ

삼성 버블세탁기 w9000

생각보다 세탁기 들어가는 자리가 좁더라고요

통돌이 전용으로 설계가 된듯...ㅠㅠ

앞으로 튀어나왔는데 친절하신 기사님께서 튀어나온 부분

밑에 받쳐주고 수평도 잘 맞춰주셨네용ㅋ

설치하고 바로 시험삼아 걸레 몇장 빨아봤는데 잘빨리네요ㅋㅋ

버블샷 장점이 드럼세탁기전용세제를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ㅋ 일반 세제 써도 된다네요 

 냉장고는 삼성 지펠로 구입했어요

근데.... 베란다에 놓을려고... 했는데 요렇게 놓고나니...ㅠㅠㅠㅠ

너무 좁아지네요..ㅜ 집이 조금 좁아서...ㅠㅠ 흑흑ㅠ

구매할때 가로, 높이 길이만 생각하고 세로 길이는 생각도 못했다능... ㅋㅋ

그래도 디쟌은 이뿌네요ㅋ

주방을 아일랜드 식탁으로 꾸며놓아서 겨우 지나갈정도로 크네요ㅋ

냉장고 문짝도 베란다 들어가서 설치했어용ㅋ

 동양매직 에어프라이 오븐렌지에용

요건 배송기사님이 직접 배달해주셨어용 에어프라이 겸 오븐겸 전자렌지에용

울색시가 요걸로 얼마나 맛난 음식을 해주려나 기대되네용ㅋㅋ

이 오븐으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 요리책도 함께 들어있네요ㅋ

독일명품청소기 밀레청소기에용

요건 가전계약할때 집청소도 해야하고해서 직접 가져왔어용

디쟌도 넘이쁘고 흡입력 짱이에요ㅋㅋ 벽에 붙어버리네요ㅋㅋ

요즘 청소기 흡입하고 배출하는 바람이 그렇게 안좋다던데...

요건 안쪽에 필터가 있어서 좋타구 하네요ㅋㅋ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게 구매했어요

백화점 구경할때도 봤는데 50만원대 후반이더라고요ㅋㅋ

여기선 40만원대 초반ㅋㅋ

 

제품 모두 하자없이 잘 왔어용 오늘은 오후에 쿠첸 밥솥 배송온다고 하네요ㅋㅋ

기대되요 ㅋ

스마트혼수가전 정말 쵝오에용 ♥♥♥

어서 빨리 식올리고 신혼집 들어와서 알콩달콩 살고 싶어요 ♥♥♥

-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명준씨님이 직접 작성한 후기입니다 -

가전제품 구입을 앞두신분들 참 고민이 많으실거같아요 한두푼도 아니고...

가전박사가 추천해드리는 스마트혼수가전은 어떠신가요?

국내가전/수입가전 모두 취급하며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는곳인데요

전국 무료배송/본사정품/안심후불제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스마트혼수가전 카페 바로가기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