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할인매장] 샤프공기청정기 구입 후기

[공기청정기할인매장] 샤프공기청정기 구입 후기

 

지난달에 이사오면서 냉장고랑 가스렌지를 구입해서 설치도 잘해주시고 현재까지 문제없이 잘 사용 하고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고양이 두마리와 함게 지내게 되면서 털날림을 공기청정기가 어느정도 효과가 있다고해서

가격대비 성능 좋은 공기청정기를 인터넷으로 열심히 검색했어요.

가습기도 함께 된다는 샤프공기청정기로 마음을 먹고있었는데

스마트혼수가전에서 마침 할인가로 판매중이라고 하기에

바로 구입을 했지요.

참고로 저는 처음구매할때도 지금도 거리가멀어서

직접 방문은 못하고 쪽지로 견적받고 전화로 진행해서 구입했어요.

처음엔 인터넷으로 거래하는게 적은 금액도 아니고 상품을 눈으로 직접보고 구매하는게 아니라서

조금 불안하긴했지만 직접 배송 받고 확인 후 후불로 거래를 하기에 믿을수있었요!

공기청정기를 배송받구 바로 설치했는데 필터만 빼서 봉지를 뜯고 다시 끼우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컸지만 LED 디자인도 이쁘고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고양이털때문에 저녁때 6시이후로 중으로 켜놓고,

밤에 잘때는 취침모드로 해놓고 잡니다.

출근할때는 끄고 다시 퇴근해서 켜놓지요.

고양이들에겐 습도도 중요한지라 가습기도 같이되어 좋았구요. 현재습도가 보여져서 더 좋았어요.

6일날 수령해서 지금 2주가 좀 안되게 사용했는데

필터가... 뚜둥  

보이시나요? 털들이 하얗게 뭉게뭉게 걸려져있네요.

내일 청소기로 한번 발아들여야겠네요.

공기가 실제로 깨끗해지는지 정확히 느껴지지는 않는데,

이렇게 눈으로 보니까 샤프공기청정기가 없었다면 저것들이 둥둥 떠다녔을거라 생각하니 저렴하게 참 잘샀구나 싶어요^^

나중에 가전제품 구입할때 또 들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 카페 소*님 이용후기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