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전패키지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했어요♡

혼수가전패키지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했어요

 

제목 : 밀레 세탁기, GE 냉장고, LG 김치냉장고, 밀레 청소기 후기에요~

 

주방 가전이 교체시기가 돼서 고민하던 차에 스마트혼수가전을 알게 되어

여러가지를 구입했어요 (어머니 대신해서 후기 올립니다)

밀레세탁기는 전에도 사용하던거라 의심없이 믿고 구입했어요

이전에도 십수년 넘게 고장없이 잘 써왔는데

이번에 새로운 모델을 보니 세탁통도 커지고 각종 기능이 과거 모델에 비해서

굉장히 발전했더라구요 프로그램도 다양해졌고

탈수 후 구김이 가지 않게 빨래를 풀어주는 기능도 만족스럽구요

고민하시는분이 있다면 장만하시길 추천드려요!

10년 훨씬 넘게 만족하며 쓰실거에요~

솔직히 견고함과 내구성 면에서 국내 제품과 비교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

GE 냉장고는 처음인데 이전에 수입 냉장고를 써보기도 했고

주변분들이 GE를 많이 사용해보고 오랫동안 고장없고 튼튼하다고

추천하셔서 구입했어요

 

국산처럼 아기자기한 맛은 없지

군더더기 없는 내부 구성과 기능이 좋습니다 소음도 작고 냉기도 너무 만족스럽네요

개인적으로 화려한 디자인은 싫어해서 심심하고

장식없는 외관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LG 김치냉장고는

스탠드형으로 구입했어요

기존에 서랍형은 보관은 용이하지만 쉽게 넣고 꺼내기가 힘들었거든요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우선은 홈바가 있어서 편리하고

서랍구성 및 외관도 깔끔하고 마음에 듭니다 

 

 

밀레청소기는 워낙 명성이 자자해서 큰 고민 없이 가격이 좋아서 구매했구요

흡입력이야 두말할 것도 없고 외관도 훌륭하고

기능도 단순하면서 꼭 필요한 것만 있구요 무엇보다 조작이 참 단순해서

누구나 사용하기가 쉽고 편할 것 같습니다

방문해서 상담하고 구입했는데 자세한 설명과 함께 명확하게 추천해주시고

가격도 만족스럽게 제시해주셔서 여러가지를 구입했음에도 크게 고민을 하지 않았어요

가전때문에 고민하신다면 한번쯤 문의해서 상담 받아 보시길 권하고 싶어요~

여러모로 만족스럽게 구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qwer님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

 

혼수가전패키지 합리적인 금액을 받고싶은거 당연한 마음이죠~

본사정품 국내최저가 판매처의 스마트혼수가전에서는

그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금액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며

꼼꼼한 지정일 배송까지 해드리고 있답니다

 

 

제품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카페 or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02) 546-9917/549-9917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