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가전제품 최저가 만족해요~★

혼수 가전제품 최저가 만족해요~

 

제목 : 혼수가전 포토후기 입니다 :)

 

구입하고 글로만 후기 남겼다가 드디어 포토후기 남기네요!

결혼하고 신행갔다가 집정리하고 나니 이제야 시간이 나네요ㅠㅠ

전 티비, 냉장고, 세탁기, 오븐, 청소기 이렇게 구입했고

추가로 드롱기 전기포트와 토스트기까지 구입했습니다 :)

모두 다른 브랜드였습니다 ㅋㅋ 

 

티비는 엘지, 냉장고는 삼성, 세탁기는 대우

오븐은 동양매직 청소기는 밀레! 팀장님과 열심히 상의해서 골랐고

모두 약속한 당일에 도착했어요!

핸드폰 발카메라라서 화질은 별로지만...

제품 모두 만족하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

 

 

아이보리 색상의 드롱기 전기포트와 토스트기!

너무 이뻐요 ㅠㅠ

밀레 청소기사면 이거 한번쯤은 다 해본다면서요 ㅋㅋㅋㅋ

벽에 붙히기! ㅋㅋㅋㅋㅋㅋㅋ

 

 

엘지 47인치 티비, 삼성 800리터대 양문형 냉장고,

동양매직 오븐, 대우 세탁기 좋은 가격에 잘 사용하고 있어요 :)

-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끼묘님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

 

 

혼수 가전제품 국내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스마트혼수가전

본사정품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착한 금액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부담을 덜어드리는 추가비용 Zero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무료배송 및 설치 모두 해드린답니다 *^^*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을 포함해서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소형가전까지 싸그리 취급합니다!

이미 입소문이 나있어서 전국에서 많이 찾아주신다는거~

 

 

자세한 제품 상담은 카페 or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02) 546-9917/549-9917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