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할인 강남 정품판매처

전자제품 할인 강남 정품판매처

 

제목 : 오늘 계약했어요 완전 뿌듯!

 

2달전에 갔을때 너무 빨리 왔다고ㅋㅋ 잠깐 상담만 받구 갔었는데

저희는 이미 그때 결정함 ㅋㅋ

이미 팀장님에게 마음을 뺏김~ 여기 오기전에 백화점이랑 최고샵등

돌아다녔는데 이곳이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가전 구매 시 정말 필요한 정보와

조언을 아끼지 않으셔서 믿고 오늘 방문해서 계약 완료했어요

 

 

보통은 한 브랜드에 국한돼서 구매하는 경향이 있는데

여기는 그런거 없이 브랜드에 구애 받지 않고 각 회사별로 맘에드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네요

저희는 티비, 냉장고, 스팀오븐, 청소기를 구매했고 가격도 정말 합리적으로 받았습니다

계약을 안할 수가 없었어용 ㅋㅋㅋ

상담해주신 팀장님의 상담이 정말 신뢰가 많이 갔습니당

 

 

주변에 소개시켜 줄 정도였구요 신혼부부라면 한번쯤 방문해볼만해요

대리점 방문하다 여기오면 생각이 바뀌실듯 ㅋㅋ

곧 물건 받기로 했는데 기대되어용 ㅎㅎ 암튼 추천합니당 ^^

-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도리H님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

전자제품 할인 가장 높은 강남 정품 판매처 스마트혼수가전

국내가전/수입가전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어서 객관적인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무조건 신제품이나 고가의 제품이 아닌 생활패턴에 맞는 제품 선택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가전제품 구입을 앞두고 계신 분들께서는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

 

본사정품 국내최저가 전국 무료배송 안심후불제

 

자세한 제품 문의는 카페 or 전화 부탁드립니다

☎ 02) 546-9917/549-9917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