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가전제품 정품 할인매장 만족스러운 상담

신혼 가전제품 정품 할인매장 만족스러운 상담

 

제목 : 혼수가전 상담받고 계약해써요

 

장가가는 예랑이에요 결혼 준비과정에서 꼭 필요한 혼수가전 구입하기!

사실 혼수가전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전부 계약했어요

근데 카드를 새로 만드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겨서 어쩔 수 없이

계약을 취소하게되버렸어요ㅠ 현금으로라도 사려했지만 그렇게하면

할인이 별로 안된다능....

이상한 소리들을...ㅠ 어쩔 수 없이 발품팔아가며 여기저기 돌아댕기게됐어요

 

 

그때가 삼성 엘지 하이마트 등 상반기 결산 세일중이라

가전들이 무지 싸더라고요ㅠ 결국 세일 마지막날...까지 가전 구입에 실패한 우리...

싸우기도 무지 싸웠네요ㅠ 그노무 카드가 먼지..

카드를 새로 만들어야 할인되고 어쩌고 저쩌고...

왜 가지고 있는 카드로는 할인혜택이 안되는건지..ㅠ

카드를 새로 만들라는 삼성의 농간...ㅠ

인터넷으로 가전 사기엔 좀 개림직한것도 있고...

오프라인으로 가전 싸게 구매하려고 폭풍검색을 하니...

스마트혼수가전이 나오더라고요ㅋ 구매 후기들도 전부 스캔하고 ㅋ

 

 

카페 가입해서 그동안 봐왔던 가전들 견적을 뽑아보니....이게 웬일ㅋ

상반기 결산 세일 한다던 그 어떤 업체보다 훨씬 싸네요ㅋ

카드 만들어서 리턴페인지 먼지 고런거 안해도 가격이 많이 싸더라고요

바로 그날 전화해서 방문 예약하고 시간 맞춰서 방문했어요

방문하니 사장님께서 친절히 반겨주시네요ㅋ

사실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을 볼땐 무지 큰 매장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그닥 크진 않더라고요ㅋ

 

 

그래도 인기가전들은 한자리 모아놓고 우리는 미리 다른곳에서 본 가전들

모델 넘버를 알고 가서 상관없었어요

삼성매장 엘지매장 가면 자기네 브랜드가 최고라고... 하는 놈들 뿐인데

여기 사장님은 전부 취급을 하셔서 그런지 객관적으로

설명은 너무 잘해주시더라고요ㅋ

브랜드마다 상품마다 장단점 설명을 너무 잘하세요ㅋ 좀 직설적이긴하지만...ㅋ

이날 티비,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삼성

청소기- 밀레

전자렌지-동양매직

밥솥- 쿠첸 요렇게 구매했어요

 

 

요렇게 구매했어요 김치냉장고도 구매하려했는데

고건 사장님이 나중에 사라하더라고요ㅋㅋ 하나라도 더 팔면 좋을텐데..

김장철도 아니고 9월쯤되면 2015년식 신상나온대요ㅋㅋ

너무 솔직히 얘기해주신 사장님... 여기서 신뢰가 더 가더라고요ㅋㅋ

가전은 인터넷이 제일 싸다고들 하죠

스마트한 세상에 인터넷 최저가검색은 누구라도 다 할 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인터넷으로 사면 뭔가 깨름직하고 배송도 기한도 잘못 맞히고 그런게 있는데

여기는 오프라인매장이면서 인터넷최저가로 혹은 그보다 더 싸게

인터넷하고 비교해가면서 판매하더라고요ㅋ

 

다해서 육백이 좀 넘으니 추가 10만원 할인까지!

요거 다른데서하면 아무리싸도 칠백 이상은 들었을듯해요 제 계산으로는요ㅋ

사은품도 한개 준다는거 쫄라서 한개더.. ㅋㅋㅋ

제일 중용한건 상품 배송받고 결제하는 후불제라는거 ㅋㅋ

가전들은 전부 본사에서 출고된다고 하네요

상품이 가품일 시 100프로 환불가능하고요

단언컨데 스마트혼수가전은 가장 완벽한 가전매장입니다ㅋ

가전때메 많이 싸우기도 하고 너무 속상한 일이 많았는데

왜 그랬는지 모르겠어요ㅋ 첨부터 요기왔음 그런 걱정도 없었을텐데...ㅠ

이날 울색시하고 화해도 하고 사이도 더 좋아졌어요 ♥♥

너무 잘 선택한거 같아서 둘이 싱글벙글 하면서 돌아왔어용ㅋ

이제 가구만 남았네요 또 발품팔아가면서 가구 구입하러 댕겨야겠네요

 

-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명준씨님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

 

신혼가전제품 정품 할인매장 스마트혼수가전에서는

한가지 브랜드가 아닌 여러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어서 그 어디보다 저렴한 금액과

객관적이고 냉철한 상담으로 신혼 가전제품 구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본사정품 국내최저가

전국 무료배송 및 설치 안심후불제

 

자세한 문의는 카페 or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 02) 546-9917/549-9917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