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싸게파는곳] 오늘 계약했어요 완전뿌듯!

[가전제품 싸게파는곳] 오늘 계약했어요 완전뿌듯!

 

2달전에 갔을때 너무 빨리왔다고 ㅋㅋ 잠깐 상담만 받구 갔었는데 갔었는데, 저희는 이미 그때 결정함 ㅋㅋ

이미 팀장님에게 마음을 뺏김~

여기오기전에 백화점이랑 최고샵등 돌아다녔는데 이곳이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가전구매시 정말 필요한정보와

조언을 아끼지 않으셔서 믿고 오늘 방문해서 계약완료했어요.

보통은 한브랜드에 국한되서 구매하는 경향이있는데 여기는 그런거없이 브랜드에 구애받지 않고 각 회사별로

맘에드는 제품을 구매할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네요.

저희는 티비, 냉장고, 스팀오븐, 청소기를 구매했고 가격도 정말 합리적으로 받았습니다.

계약을 안할수가 없었어용 ㅋㅋㅋ

상담해주신 팀장님의 상담이 정말 신뢰가 많이갔습니당

주변들에게 소개시켜줄 정도였구요. 신혼부부라면 한번쯤 방문해볼만해요.

대리점방문하다 여기오면 생각이 바뀌실듯 ㅋㅋ

암튼 추천합니당^^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카페 도리*님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