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싸게파는곳] 착한가격 믿음직한 가전 스마트혼수가전이 짱!!!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착한가격 믿음직한 가전 스마트혼수가전이 짱!!!

 

저는 신혼부부는 아니지만, 5년만의 시댁에서의 분가여서 여느 신혼부부처럼 혼수장만을

다해야하는 상황이였어요.

제가 결혼할때는 이런 까페도 없었던듯 -.- 설령 있었다 한들 아마도 전 몰랐을듯 해요.

그냥 평범?하게 백화점 또는 **마트에서 샀을거예요.

결혼 5년차 저에겐, 조금 아줌마스런 자태가 흘렀고 ㅎㅎ

그래서 어떻게든 착한 가격으로 전자제품을 구입하려했죠.

그러던 찰나, 의심반 걱정반으로 스마트혼수가전이란 곳을 알게되었어요. (인터넷 서핑이 한몫한 계기죠)

결혼 5년차였기에, 전 신상품들 위주로 사기보다는 내실있는 제품을 사길 원했죠.

(이것도 아마 신혼이였면 몰랐을법...)

주변 친구들에게 가전제품 조언도 구했고, 사실 백화점 여러군데를 돌며 제품 설명을 많이? 들었어요.

20개월 아들과 백화점을 돌며 다니기엔 정말 혹독하리만큼 힘들었어요.

그리고서는 제일 마지막으로 들른 곳이 바로 여기!!!!

신팀장님과 첫대면!! 짜잔~~~

제가 구입하고픈 물품들을 쫘~악 나열?했고... 신팀장님은 듣고 나선 정말 필터역활을 해주셨어요 ㅎㅎㅎ

(남편과 제가 신팀장님을 "최신필터기"라고 별명을 지었을정도.. ㅎㅎ)

좋은제품과 가격대비 좋지 않은 제품을 알려주셨고...

제가 좀 고가품? 위주로 나열한터라.. 견적이 좀 나왔지만.. 백화점에서 받으 견적과는 절대 비교불가!!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긴 백화점 물건을 받는곳!!!

5년차 아줌마라서 중간중간 몇번 더 새로운 견적을 받아야만했죠.. ㅎㅎ (저 까탈녀가 되었을듯..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팀장은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해주시려고 노력하셨고요..

가격도 시원시원하게 할인해주십니다.

밀당하는것.. 정말 싫거든요 ㅎㅎㅎ 시원한 가격할인 기대하셔요!!!

설치날까지도 고객입장에서 서서 한개라도 더 잘해주시려고 해주셨어요.

암튼 이 후기를 빌어, 신팀장님께 수고하셨다고 말씀드리고 파요~~~

전, 물품을 살때... (가구나 조금의 고가품?) 브랜드도 중요하지만,

판매자의 믿음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아무리 저렴하게 주셔도 판매자와의 믿음이 깨림직~하면 전.. 정말 구매하지 않을 까탈아줌마랍니다.

그런데 여기 스마트혼수가전 신지호 팀장님은 정말 믿음직스런.. 분!!! 이랍니다.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제가 왠만하면 후기같은거 잘 안남기는 스퇄이거든요.. (사실 육아독박으로 지쳐있어서.. 시간도 없어요 ㅠ.ㅠ)

그런데 정말 다른분들께 권해드리고 싶어요.

다른곳에서 견적을 받거나, 사실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정말 필터역활 지대로 해주십니다.

그럼 이제 제가 산... 가전제품 사진 투척합니다. (스압주의!!!!)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카페 지성*님 이용후기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