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 돈까스 신사역 맛집 추천

한성 돈까스 신사역 맛집 추천







밥먹으러 갈때마다 지나치다가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항상 줄이 엄청많이 서있는데 다행히 오늘은 

앞에 3팀정도 있어서 생각보다 빠르게 

들어가서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게는 조금 작은 편이고 겉에서 보기엔 조금 허름해보이지만 

손님이 진짜 끊임없이 오는데 진짜 이런곳이 맛집이 아닐까 생각해요!

줄서있는동안 주문을 받는데요

저는 이번에 처음가서 그냥 일반돈까스 9000원 먹었습니다.












안에 빽빽하게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차마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ㅠ

내부도 겉에서 본것처럼 그렇게 크진않았어요 

테이블자리도있고 좌식도 있는데 저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돈까스는 사진에 보시는 곳에서 바로바로 튀겨주시고 

뒷쪽에선 아주머니2분이 돈까스를 계속 만드시고 계셨어요^^














기본으로는 깍두기랑 미소된장국 그리고 밥이 나오는데요

깍두기는 테이블위에 올려져 있고 밥이랑 미소된장국은 직접 갖다 주셔요~

깍구디 색이 별로 안진해서 맛없어 보이지만 실상은 맛있어요!!













따란~

한성돈까스! 도톰하고 제가 진짜 많이 먹는데 다 조금 남길정도로 

먹으면 배가 엄청부른돈까스였습니다

소스는 취향에 따라 직접 뿌려먹게 되어있고요

돼지고기가 질긴부분도없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튀김을 먹으면 엄청 느끼하거나 그런데 이건 그렇게 

헉; 느끼해 이런느낌을 받진 못헀어!

깍두기 먹어서 그런거아냐?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깍두기도 맛있었지만 한선돈까스가 너무 맛나서 

깍두기 집어먹을 시간도 부족했다는ㅎㅎㅎ



고기도 두툼하고 씹는맛도 짱짱!!



신사역한성돈까스 추천한번 드셔보세요^^


한성돈까스본점은 신사역인거 잊지마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잠원동 21-5 | 한성돈까스 신사본점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