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TV 영화 편성표 황금연휴를 보다 더 즐겁게 ~

추석 TV 영화 편성표 황금연휴를 보다 더 즐겁게 ~





(출처:유니유니스토리)







기다리고 기다리던 황금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귀경길 행열이 이어지는 지금

저처럼 집이 본가라 움직이지 않으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딩굴딩굴 뭐하고 놀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폭풍 영화라도 보자!하고

찾아보게된 추석TV영화편성표에요

다들 재미있는 영화 골라보세요












29일 어제부터 벌써 영화 상영이 시작했네요!!

저는 이중에 본 영화가 없어서 골라보는재미가 있을것같아요!

29일 내부자들은 놓쳤지만 

배스트오퍼! 예전에 잠깐 뒷부분은 봤는데 재미있을것같더라고요 ㅎㅎ










10.1~10.3


이기간에는 제가 봤던 것들이 좀 있는데요

우리형 보고싶었는데 이건 꼭 챙겨봐야되겠어요 ㅎㅎ

장수상회랑 라푼젤, 당신, 거기있어줄래요

세가지는 봤었는데 다 너무 좋게 봤던 영화들이에요!! ㅎㅎ

라푼젤은 외국살때 봐서 최근에 한국어로 한번 더 봤는데도 

재미있더라고요^^









10.4


제가 본 영화는 다 애니메이션인가봐요 ㅎㅎ

여기서 저의 취향이 밝혀지는건가요.. 

빅 히어로 감동도 재미도 모두 있어 더욱 재미있게 봤었어요^^

변호인도 배우 송강호님 나오는 영화는 진리죠..

지짜 송강호님이 나오신 영화는 다 본것같아요!! 









10.5


전날과 이어서 아이스에이지2편도 하네요^^

아이들이 딱 좋아할 추석 영화TV편성표인것같아요ㅎㅎ

굿바이 싱글을 보고 인청상륙작전을 보는 혼자만의 계획을 세웠습니다 ㅎㅎ










10.6


인기절정이였던 부산행도 하네요!!

극비수사도 짱이였죠^^

둘다 영화관에서 나오자마자 봤는데요 사실 전 무서운거

좀비 이런영화 잘 못보거든요

부산행보다가 영화관에서 혼자 소리질렀던기억이...ㅎㅎ










10.7


핫 했던 라라랜드가 하네요!

저는 영화관에서 보고싶었는데 시기가 안맞아서

결국 못보게 되었는데

이렇게 추석 영화 편성표에  떡하니 나오다니 !

팝콘준비하고 봐야될것같아요ㅎㅎ









10.8~10.9


배우 유해진님께서 주연으로 나온영화 럭키!

제가 우울했던날 이영화보고 재미있게 웃으면서 나왔던 기억이 있어요ㅎㅎ

제가 배우 김수현님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보러갔던 도둑들에서

범되와의 전쟁까지 !

연휴 끝나는날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추석TV 영화편성표가 아닐까 싶어요



가족과 함께 혹은 저녁에 혼자 혹은 커플과 따스한 황금연휴 보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