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신사역 맛집에서 생선구이를 먹구 왔어용~~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상포스팅을 써보려 합니다~~~ ㅎㅎㅎ

다름이 아니라 너무 맛있는 점심을 먹었거든요~~~

아침밥을 먹지못한체 일을 하던 중 !!!!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울려퍼지고 ~~~~ ㅎㅎ

10시 11시 12시가 지나고!!!! 점심시간이 되어서 달려간 이곳~~~

바로 생선구이 집이었는데요~~~ ㅎㅎ

매장내부 사진이랑 메뉴판을 같이 찍었어야했는데 ㅠㅠㅠㅠㅠ

급하게 찍느라!!! 찍지 못했어용 ㅠㅠ 흑흑...

그래도 음식 사진은 찍었지용 ㅎㅎ

 

 

 

저희는 생선구이 정식이랑 뼈다귀해장국이랑 같이 시켰는데~~

음식 나오기전에 밑반찬들이 나오고~~ ㅎㅎ

 

사진을 찰칵 찍었는데~~~뭔가 반찬이 분산된~~ ㅋㅋㅋ

 

 

 

 

 

 

 

반찬을 모아서

다시 한번 더 찍었습니당. ㅋㅋㅋ

 

 

 

 

 

ㅎㅎㅎ 제가 사진을 이쁘게 찍지 못해용 ㅎㅎㅎ

하지만 반찬은 맛있었어요

특히 김치가!!!! 굿 .~~~

통통하니~~~ 취향저격~ ㅎㅎ

 

 

 

 

 

 

 

 

밥도 완전 엄청 많죠?ㅋㅋㅋㅋ

맘에 쏙 ㅎㅎ

 

 

 

 

 

 

 

드디어!!!! 생선구이랑 뼈해장국이 나오고~~~~ ㅎㅎㅎ 정말 맛있어보이죠 ㅠㅠㅠ

사진을 더 많이 더 잘 찍었어야했던 아쉬움이 남네요 ㅠㅠㅠ

담부터는 잘찍을게용 ㅠㅠ ㅎㅎㅎ

 

 

그리고 전체샷으로 한번 ㅎㅎㅎㅎ

 

 

 

 

 

 

 

 

 

짜잔~~~~~ 음식의 비쥬얼을 사진이 다 담진 못하네요~~~~ ㅎㅎㅎㅎ

양도 정말 푸짐하고 총 4명이서 먹었는데 먹어도먹어도 끝이없었네요 ㅋㅋㅋ

푸짐하고 맛도 좋고 밑반찬들도 다 좋았습니다 ㅋㅋ

해장국은 얼큰하고~~~고기도 부드럽고 양은 두말할거없었죠 .ㅎㅎ

처음가는곳이었는데 단골되겠어요 ㅋㅋ

 

 

 

 

 

 

 

 

식사끝!!!! 생선이 2-3조각 남아서 아까웠지만!!!!

너무 배가 불러서.... ..

ㅎㅎㅎ좀 지저분하게 찍혀있지만 현실적인 느낌이 한껏나네요?ㅎㅎㅎ

결론은ㅇ 너무 너무 맛있게 점심을 먹었다는걸 알려주고 싶어서 오늘 맛집 포스팅했습니당 ㅋㅋㅋ

위치는 신사역 4번출구근처 먹자골목쪽에 위치해있는 생선구이 집입니다 ㅎㅎ

 

다음에 신사역 근처로 오시면 한번 방문해보셔요 ㅎㅎ

그럼 이만!!!

오늘의 맛집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더 맛있는 더 재밌는 일상얘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신사역오시면서 스마트 혼수가전도 방문하셔서 구경해보세요~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