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부산 맛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포스팅 합니다 ~~~ 일상포스팅 오랜만에 찾아뵙죠!!?ㅎㅎ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어요 ~!

저는 저번 주말에 부산을 다녀왔어요 ㅋㅋ

버스를 장장 5시간을 타고 -_-....ㅋㅋ힘들었습니다 ㅋㅋ

도착해서 부산에서 놀다가 ~~~

sns에서 자주 봐서 생각났던 소고기집을 갔어요 ~~!

오랜만에 소고기도 먹고싶고 ~~~ㅋㅋ

옛날 유명얼짱님이 하시는..ㅎㅎ

본점(경성대)은 아니지만 서면점에 있는 꾸이점빵이라는 곳을 갔어용!

설명만으론 어떤곳인지 모르니까 사진을 !!









우선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뒷면은 식사용 메뉴가 있는데 

찍지못했어용 ㅠㅠㅠ 앞면만 !!! 종류가 다양하죠??

맘같아선 다 먹고싶었지만 ..ㅋㅋ 그럴수 없으니 ㅋㅋ !!

제가 먹은건 눈꽃살이랑 본토 야끼나꾸 였어용 ㅋㅋ









짜잔 !! 

소고기가 나왔어용 ㅠㅠㅠㅠㅠ너무 배고팠어용 ㅠㅠㅠ ㅎㅎ

각종 잔반찬들도 많이 나왔구요 ~~

고기 비쥬얼에 빠져 전체테이블샷을 찍지못했어용 ㅠㅠ ㅋㅋㅋ

아직 굽지도 않았는데 먹고싶은 저 이쁜 비쥴ㅋㅋ









굽는중 ㅋㅋ 소고기라서 금방금방 익어서 참 좋았어요 ㅋㅋ 

버섯이 익는데 오래 걸렸지만 -_-....

맛은 정말 굿굿 !!! 

가격도 10000원대이니 적정한 가격같아요 ~~ 

맛은 입에서 살살 녹는 소고기라고 하면 어떤 맛인지 감이오시나용 ~~ㅎㅎ

익으면 익는대로 바로바로 허겁지겁 ?!!?! 먹었네요 ㅎㅎ









요건 불초밥!!!  

일반밥에 위에 소스들이 뿌려져있는,,??!

먹으면..음... 저 개인적인 생각으로 맛있긴 하지만 !!!

전 맨밥을 더 좋아해서 ㅎㅎㅎ 맨밥이 더 좋은것같아요 

하지만 가격은  2500원 ?밖에 안하니 같이 먹기에 부담은 없으니 

가게 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ㅎ 









불초밥은 그냥 먹는게 아니라 위에 소고기를 딱 ~~~ 올려서

함께 먹는거에용 ㅎㅎ 

그냥 먹는것는것보다 같이 먹어야 맛이 upupㅋㅋㅋ

갑자기 배고프네용ㅎㅎ









다 먹고나서 찍은 사진이에용 ㅋㅋ 

고기나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네용 ㅋㅋ ㅎㅎ

더 먹고싶었지만 다음 2차먹방을 위해 ~ㅋㅋㅋㅋ

여기서 끝 !! ㅋㅋ

부산가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

아직 생긴지 얼마되지않아 그런지 부산외 지역은 없는것같드라구용 !





결론적으로 맛은 별 ★★★★ 가격★★★★ 인것같네용 ㅋㅋ

오랜만에 일상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에 또 찾아뵙겠습니당 ㅋㅋ >_<♥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