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가전 전문매장] 밀레 세탁기 후기

[수입가전 전문매장] 밀레 세탁기 후기

 

냉장고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밀레 세탁기

백화점 여러군데 돌아다녔는데 마음에 드는 거 못 구하고 있다가 밀레 보고 바로 이거다 생각했어요.

깔끔한 디자인에 사이즈도 작아서 좋더라구요.

용량이 크면 클수록 아무래도 세탁이 잘 안되잖아요.

그래서 작은용량으로 사기로 했어요.

어차피 이불 빨래는 안할꺼니깐 ㅋ

세탁소에 맡기면 되니깐 ㅋㅋㅋㅋ

 심플하게 생겼어요!!!! ㅋㅋ

화이트라서 더 깔끔하네요 후후

 사이즈가 작아서 공간이 좀 많이 남더라구요.

수납할 수 있게 위에다가 다 올려놨어요 ㅋㅋ

 사실 요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밀레라고 써진 요부분 ㅋㅋㅋ

 세제 넣는 공간이 복잡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세척하기도 편하고 빼기도 편해요.

제가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죠.

액정부분도 깔끔하게 나와있어요!!!

복잡하지 않아 좋아요.

여러가지 소재별로 세탁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매일 빨래하고 싶어지는 ㅋㅋㅋ

고속 빨래하면 20분이면 빨래가 끝나요

급할땐 고속으로 ㅋㅋ

하지만 저는 오래돌리는 거 싫어서 거의 고속으로 돌려요.

전기세도 아낄겸 ㅋㅋㅋ

내부 모습이에요 ㅋ

빨래를 안빼고 찍은 리얼함 ㅋㅋㅋ

내부도 육각형 벌집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더 잘 빨린다고 하네요 ㅎㅎㅎ 

우리나라 세탁기와 다른점이 여기 있더라구요.

호스를 하나만 꼽는다는 점 ㅋㅋ

삶을 때는 스팀으로 데워서 하기때문에 뜨거운물 호스가 불필요 하다네요 ㅋ 오우!!! 놀라웠어요  

다용도실에 넣은 모습이에요

사이즈 작죠??  ㅎㅎㅎ

아직 빨래가 많이 없어서 자주 돌리지 않고 있지만

자주 빨래하고 싶어지는 아이네요 ㅎㅎㅎ

기사분께서도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좋더라구요!!!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카페 앨리스* 님의 이용후기 입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