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전 전문매장] 가전 구입 후기~

[혼수가전 전문매장] 가전 구입 후기~

어제 2시에 다녀왔네요~^^

티비는 엘지를 사고 싶고 냉장고는 삼성을 살 생각이었는데 마트 제품은 싫어서 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우연히 인터넷 검색으로 스마트혼수가전을 알게 됐고, 대리점 제품이라는 얘길 듣고 우선 상담 받아보자

하고 갔어요~

막 제품을 검색해서 사는 스타일이 아니기도 해서 하나도 알아본거 없이 갔네요..

솔직히 말해서 걱정이 좀 됐던거 같아요~ 제가 아는게 없어서 막 속여서 파시면 어떡하나라는~ㅋㅋ

근데 너무 잘 설명해주시고~ 오히려 비싼 제품 사지말라고 말려쥐고~

나중에 사도 되는 제품은 나중에 사라고 말씀해주셨어요~ ㅋ

그래도 저는 제가 사고 싶은건 우겨서 좀 샀던거 같아요~ ㅋ(오븐~ㅋㅋ)

LG 50인치 티비, 삼성 쇼케이스냉장고, 클라쎄세탁기(18KG), 동양매직오븐, 쿠첸밥솥,

카타전기레인지, 다이슨청소기,  드롱기커피머신~

이렇게 적고보니까 저 굉장히 많이 샀네요..ㅋㅋ

그런데도 생각하고 갔던 금액보다 훨씬 저렴해서 정말 만족하고 돌아왔어요~

드롱기 커피머신도 갖고 싶어서 나중에 살 생각이었는데 생각보다 견적받은게 저렴해서 살 수 있어어요~ ㅋ

그리고 정말 상담받으면 안 사실 수 없을꺼예요~^^

아! 근데 매니져님게서 글시를 정말 못쓰셔서 말씀드렸더니 그런 말씀 많이 들으신다고~ ㅋ

혹시 모르니 신경써서 써달라고 하세요~ 저는 품명 못알아봐서 다시 전화 드렸었네요~ ㅋ

어쟀든 혼수가 제일 걱정이었는데 한시름 놓았어요~ ㅋ

혹시 몰라 가구 아시는곳 있는지 여쭤봤는데 좋은 곳 알려주셔서 거기도 이제 가보려고요~ ㅋ

전화해봤더니 너무 친절하시고, 스마트혼수가전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오신다고 하더라고요~

왠지 스마트혼수가전에 신뢰가 생겨서 그런지 거기도 잘 해주실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아직 배송 전이라 배송까지 확실하게 잘 마치게 되면 정말 완벽할 거 같아요~

마지막까지 배송 잘 신경써주시면 감사할 거 같아요~

이번년도에 결혼하는 친구 많은데 꼭 소개시켜주려고요~

고민하시는 예비부부님들! 정말 후회하시지 않을꺼에요~

한번 상담아리도 받아보세요~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카페 varas*님의 이용후기 입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