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카레 맛집 아비꼬 다녀왔어요~

잠실 롯데월드몰 카레 맛집 아비꼬 다녀왔어요~




지난 주말에 친구와 잠실에서 쇼핑하고

체력도 소진했겠다!

맛있는 밥을 먹으러 롯데월드몰 3층에 있는

아비꼬에서 저녁먹었어요~







카레맛집으로 유명한 아!비!꼬!

너무 유명해서 음식점으로 들어가는데만

30분동안 줄서서 기다렸답니다ㅠ

그래도 기다리면서 구매한 옷들과 화장품보면서

시간이 금방 지나간 기분이었어요~

아비꼬가시는 분들은 기다리면서

무언가 할것을 생각해두면 좋을것같아요 :)








기다리는 시간동안 메뉴를 미리 주문할 수 있어요!

대기시간이 길기때문에 메뉴선택이 오래걸리더라도

괜찮을듯 하네요(긍정적으로 생각하자구요!!ㅎㅎ)

친구와 저는 카레집이니까

당연히 기본카레라이스로 주문했어요~!

토핑은 파와 후레이크 모두 많~이!








기다리다보면 와이파이가 된다는 문구도 보여요

지금 생각해보니까 오래 기다리는 분들을위해

기재해둔게 아닐까 싶네요!!

그렇다면 정말 센스 만점이네요ㅋㅋㅋ








오랜 기다림끝에 먹고싶던 카레와 마주했어요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친구가 많이 배고팠는지 그새를 못참고

벌써 한숟가락 먹을준비를 하고있네요

제 음식을 찍으면 됐지만 저도 깜빡한건 함정^^;

그냥 먹으면 뭔가 심심한 카레인데

파,마늘 토핑이 맛을 살려주면서 조화가돼요

이 맛에 아비꼬를 찾나봐요!








정신없이 흡입했네용~히히

사진찍고 저기있는 밥알들도 마저 흡입했답니다

맛있는카레집을 찾으신다면 아비꼬로 가보세요~~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