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만난 시골의 그사람

오랜만에 만난 시골의 그사람







시골은 명절이나 무슨 집안일 있을때

항상내려가곤하는데요 


항상가면 보자보자한 사람이 있었는데 계속 못보다가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제가 시골생활했을때 정말 많은 도움을 주시고

챙겨주시고 외롭지 않게 해주셨던 분이예요

정말 감사한분이시죠


시골이라서 만나면 뭐 할거 없을줄 아시죠

요즘시골은 시골같지도 않아요~


후미진 도시보다 더 좋다니깐요


뭐 어떤 맛있는걸 먹을까 고민했는데

파스타 맛있는집이 있다며 데려가 주셨어요



게살 로제파스타예요~

와..ㅋㅋ 이거 그냥 서울 어디 강남에서 파는 그런 파스타 아닌가요?

퀄리티가 전혀 밀리지 않는데요?ㅎㅎ

맛도..정말 죽입니당ㅎㅎㅎ

로제맛과 게살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고소하고 부드럽고

인생파스타를 시골에서 만났어요

정말 죽입니다 짱!!




토마토 파스타도 시켰는데용

요것동 치즈가 통 토마토도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맛도 새콤하니 진정한 토마토 파스타를 먹는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서울에서 먹었던 파스타들보다 훨씬 맛있게 잘먹었네요ㅎㅎ

시골파스타라고 얕보지 마세욧^^




다음으로 아이스크림 먹으러 배스킨라빈스를 갔습니다

시골이여도 배스킨라빈스는 있습니다!!

KT통신사로 파인트40%할인된 가격에 먹었답니당

위에는 민트초코예용

내사랑 민트초코~

다들 치약맛난다고 싫어하는데 저는 왜이리 좋은건지..ㅎㅎㅎ




그냥 헤어지기가 너무 아쉬워서 한잔 하러 갔습니다

피쉬앤그릴이라고 아시나요?

서울쪽에서는 요즘 거의 없어져서 잘안보이는 것 같은데

여기는 있더라구용

그래서 한번 가봤어요

치즈계란말이 인데용~ 가쓰오부시도 올려주시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소맥이랑 아주 잘어울리던데요?ㅎ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시간이 금방흐르더라구요

너무아쉬웠어요

시간이 야속해~

이번에 헤어지면 다시 언제만날지 모르겠지만

함께한 시간 너무 즐거웠습니다

서로 바빠서 잘 보지 못하지만 항상 마음 한켠에 자리잡은 사람


오늘도 글을 쓰니 생각이 나네요

잘지내고 계신가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