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동 뼈찜 맛집 천하뼈다귀감자탕

성내동 뼈찜 맛집 천하뼈다귀감자탕




오늘같이 비가 오고 꾸리꾸리한날

뭔가 짭쪼름한맛이 땡기는날에는 뼈찜을 먹으러 가요

제가 7년동안 가는 맛집인 천하뼈다귀감자탕을 소개할게요








음식점안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감자탕집으로 뼈찜이랑 전골도 있는데

저는 뼈찜만 먹어봤답니다~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고 생각은하는데

뼈찜이 너무 맛있어서 매번 똑같이 시키네요









기본반찬으로는 배추김치와 깍뚜기,

고추와 당근이 나와요

보통 배추김치를 자주 먹어서

올때마다 기본 5번은 달라고 하는것같아요

뼈찜주문하고 야금야금 집어먹습니다ㅋㅋㅋ









기다리가다 뼈찜이 드디어 나오고

(그새 배추김치 리필받았쥬~)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합니다!

쫄깃쫄깃한 당면이 아주 예술이에요~









옥수수콘은 수저로 덜어서 바로먹고

고기랑 양배추, 당면은 앞접시에 덜어먹어요

재료들의 조합이 너무 좋아서 먹기에 좋습니다!

고기가 아주 맛있어 보이죠??









건더기를 어느정도 덜어먹으면

볶음밥도 볶아먹어요~

일반 볶음밥에 뼈찜의 국물을 넣어서

맛있는 맛이 느껴진답니다

이날도 역시 깔끔하게 클리어했네요^^



뼈찜의 제대로된 맛을 맛보고싶다면

성내동에 있는 천하뼈다귀감자탕으로 가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