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맛집이라고 소문난 모노모

건대맛집이라고 소문난 모노모




원래 라멘집인데요~

점심때 육개장칼국수를 먹어서 면이안땡겨서

다른걸 주문했습니다


라멘말고도 덮밥종류도 있고 사이드메뉴도 정말 많더라구요


저희가 뭐를먹어야 할지 못고르니까 

덮밥중에서 닭갈비덮밥이라고 있는데 직원분이 이걸 강추해주시더라구요

맛있어서 본인도 자주드신다면서ㅎㅎㅎ




계란 반쪽만 나오는데 계란1개추가해서 3쪽이나왔어요


저는 닭갈비라고 해서 빨간색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갈색이여서 놀랐어욬ㅋㅋ

슥슥비벼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닭고기도 부드럽고오~ 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

직접만드시는건지 사서쓰시는건지 비법이 알고싶어지는 맛이예요ㅎㅎ




요거는 신기해서 한번 시켜봤는데요

문어다리튀김이예요

튀김은 정말 어떤걸 튀겨도 맛있다는게 맞는 말인것 같아요

문어 그냥먹어도 맛있는데 튀기니까 더 맛있어요

그리고 뒤에 있는 소스를 찍어먹으면 더~더~더~맛있어요

소스는 생선까스 찍어먹는 타르타르소스 같았어요


문어다리튀김먹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문어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다는 거예요! 굿!

문어는 잘못조리하면 질겨지는데 조리를 잘하셨나봐요ㅋㅋㅋ




요것도 조금 생소할수도 있는데요

아게다시도후라고 튀긴두부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부드러운 두부 겉에 튀김이라 이야기만 들었을때는 

상상이 안갔는데 직접먹어보니 처음느껴보는 신기한맛이였어요

소스도 있는데 소스가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겉에튀김이 

바삭바삭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맛은 좋았답니다 소스가 짜지 않아서 그냥 먹기에도 괜찮았구요


개인적으로 위에 분홍색생강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따봉~ⓖ⒪⒪ⓓ



닭갈비 덮밥이 너무 맛있어서 조만간 또먹으러 갈것 같아요


사이드메뉴들도 다양했으니까

다음에가면 또 다른 사이드메뉴들을 공략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제기준 건대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위치남겨놓을게요~

꼭!가보세용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광진구 화양동 5-95 2층 | 모노모돈코츠생라멘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s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