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넘나 기대하는 2월 기대작 영화 극한직업!

개인적으로 넘나 기대하는 2월 기대작 영화 극한직업!





예고편을 보고 엄마랑 가족과 함께 보러가면 

좋겠다는 생각했던 영화입니다.

지금 개봉하고도 입소문이 장난아니라 

나날이 관객수가 증가하는 영화예요~

그뿐아니라, 코미디에 일가견이 있는 

이병헌감독님의 영화라니...

더욱 기대가 됐던 영화예요!


특히 이병헌 감독님은 " 긍정이 체질 " 이라는 

저의 최애 배우 도경수가 주연을 맞아

봤던 웹드라마에도 참여하셨던 만큼 

나름 익숙한 느낌의 감독님입니다..ㅎㅎㅎㅎ








영화 극한직업 줄거리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범인을 잡을 것인가, 닭을 잡을 것인가!





* 출연진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이미 연기력도 인정받은 탄탄한 라인업과 
각자의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라고 해요!
저는 참 이동휘 배우님의 연기를 늘 좋아하곤 하는데...
이번에는 외모적으로도 약간? 의 변신을 하시고 
정말 쩌든... 형사와 같은 모습이라니...ㅎㅎㅎㅎㅎ


컬투쇼에서 배우님들이 나와 악역에 대한 스포아닌 스포까지

해주셨지만...ㅎㅎㅎㅎㅎ 그래도 저는 보러갑니다!


넘나 기대중인 " 2월 기대작 영화 극한직업 "

이번 주말 달려갑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