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곤증을 극복하는 방법

춘곤증을 극복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나른한 봄이 왔습니다. 밖으로 나가서 몸을 움직이고

싶은데 미세먼지가 나쁨이여서 외출도 힘든 날이네요

실내에 있어야 하는 날이여도

춘곤증을 극복하는 방법으로 건강한 봄을 맞이합시당

실외에 나가실 때에는 마스크 착용이 기본입니다~

활기찬 하루 되세요

 

춘곤증으로 고생해 보신 분들은

정말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아실꺼에요

운전중에도 쏟아지는 졸음과 업무중에도

나른하게 쏟아지는 졸음으로 눈치가 많이 보이실텐데요

이 시기에는 기온의 변화와 함께

움츠렸던 몸도 생체리듬상 졸음이 오게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극복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봄이 되면 아침을 조금 일찍시작하는 습관을 가져보세요

일출도 빨라지고 계절이 바뀌면서 환절기라

몸이 찌뿌둥하게 느껴지기 시작하는 시기인데요

이럴때는 아침을 조금 일찍 시작하는 느낌으로 일찍일어나셔서

여유있게 햇볕을 쬐는 것도 방법입니다.

춘곤증이 시작된다면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10분정도 낮잠을 주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균형있는 식단으로 면역력을 높여주세요

편식을 하게 되면 골고루 영양분을 섭취할 수 없게되고

그렇게 되면 우리몸에서는 신호가 오기 시작합니다.

면역력이 낮아지고 체중이 늘어나게 되지요

봄에 나오는 제철음식으로 균형있는 식단 드시고

건강 지키시기 바랍니다.

활기찬 생활이 시작되면 춘곤증은 도망가 버린답니다.

봄이 오면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거창하게 헬스클럽을 가거나 요가를 하지 않아도

간단한 맨손체조 등으로 하루 스트레칭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5분에서 10분정도 투자해서

온몸에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도와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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