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DC45 너무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다이슨 DC45 너무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제목 : 다이슨DC45 구입후기

다이슨 청소기 사고 싶었는데 정말 고민 많이 했거든요..

좋은건 알아도 일단 비싸서....요

판매자분 상담받고 좋은 제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제가 후기 같은걸 안써봐서.. 사진 찍는 요령을 몰라요~ㅎㅎ

박스 개봉하자마자 한장 찍었구요~

내용물만 빼서 다시 한장~^^

판매자분이 풀팩이라고 하셨는데.. 말씀처럼 일반 청소용.. 침구용.. 종류별로 있어요~

어찌됐건 제맘에 들었으면 장땡이죠~ ㅎㅎ 주변사람들

구입한다고 하면 추천할게요!!

-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찬율엄마님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

 

 다이슨 청소기 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에서는 현재 다이슨청소기

특A급 특별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송이 잘못되어서 개봉만 돼고 미사용 제품으로 제품에 하자는 없는 제품인데요

이번 행사로 득템하시는분들은 완전 대박이신거죠~

 

리퍼 제품이긴 하나 본사정품과 동일하게 무상서비스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DC35/DC45/DC46/DC52

다양한 특 A급 리퍼제품을 판매중입니다

리퍼가 아닌 다이슨 청소기 전품목도 만나볼 수 있으니까요~

문의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