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싸게파는곳] 신혼가전세트 클리어♥

[가전제품 싸게파는곳] 신혼가전세트 클리어♥

 

제목 : 혼수가전 구입했어요

 

신랑이 정말 원하는 품목은 양보 못한다던 티비,

 쇼파, 플스4 가전 준비하면서 먼저 대리점들 돌다가 올레드 티비에

 신랑이 꽂혀버렸어요 알다시피 가격이 어마무시한지라

 정말 검색에 검색을 하다가 지쳐 해외직구를 생각하던중

스마트혼수가전을 알게되서 2월말에 근처 돌잔치

 다녀오는길에 들려서 1차 상담을 받았어요

 

 

상담해주신분 설명이 정말 기본에 충실한 제품들 위주로

제조사 비교도 잘 해주시고해서 제맘에 쏙들어서

우선은 혼자 갔던지라 견적만 받아들고 다시 신랑과 방문하기로 했어요

그분이 주말만 매장에 상주하셔서 인계받은 다른 팀장님께 2번째

신랑과 방문한 오늘 고심끝에 혼수가전 계약했어요

 

 

 솔직히 다른 비슷한곳도 중간에 신랑이랑 가서

 신랑이 너무 만족해해서 계약금까지 걸었었는데 제가 다이슨도

아른거리고 상담해주시던분이 맘에 와닿게 설명하고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하던게 없었고 뭔가 품목에 비해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다 못느껴서 견적서에 인터넷 최저가까지 적어서

귀찮아하는 신랑 조르고 졸라서 다시 방문했어요

 

 팀장님도 2번째 방문이고 여기저기 가격까지 보고 온지라

시원하게 오픈하고 말씀해주시고해서 단시간에 청소기와 전자렌지

사양을 올리고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어요

덕분에 잘 구입한거 같아요 나중에 에어컨 사게되면 잘 부탁드려요

그리고 주말에 상담해주셨던분 명함을 여쭤본다는걸 그냥 왔네요 ^^;;

 

-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강가님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

 

 

 가전제품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은 신혼가전세트 혼수가전패키지

 다양한 품목을 구매하러오시는

많은 예신과 예랑분들이 찾아주시는 전문매장인데요

네이버 카페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까지 운영되고 있어서

1:1로 상담을 원하시면 예약 후 편하게

제품 상담을 받으실 수 있고 바쁘신분들은 카페에서 견적을 받아보고

유선상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신혼가전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전제품 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에서는

본사정품 ★ 국내최저가 ★ 전국 무료배송 ★ 안심후불제

위에 사항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더욱 안전하고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입을 원하시는분들께서는 카페 or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02) 546-9917/549-9917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