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 에어워셔 CAC45 알뜰한 구입후기

벤타 에어워셔 CAC45 알뜰한 구입후기

 

제목 : 벤타CAC45 구입후기

1년전 첫애가 태어나면서부터 벤타 LW25랑

보네이도 530을 써오던차 이사를 하면서 좀 작다는 느낌이 들어

 이번에 여기서 CAC45(LW45+보네이도630)을 하나 더 장만했습니다

사이즈 차이 참고하시라고 작년에 구매한 LW25랑

 보네이도 530 사진 첨부 했습니다 건조한 집에 벤타만한게 없더군요

수건도 걸어보고 바닥에 물도 뿌리고 자고 해도 보일러 가동시엔 아무 소용없더군요

 

 

맨아래 사진 LW25랑 보네이도 530은 안방에 이번에 구매한건

거실에 사용하려구 있는데 또 장만했네요 다행히 작년에 제일 최저가라는

다른 카페에서 LW25 구매가격으로 여기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LW45로 장만했네요

아휴 지금 생각하니 속 쓰리네요

지금까지 공기 ㅇㅇ카페가 제일 저렴하다고 생각하고 벤타랑 블루에어503을

구매했었는데 모든 온오프라인 다 합쳐서 여기가 제일 저렴하네요

 

 

작년에 미세먼지 파동때 벤타랑 블루에어 조합하면 좋다고 샀는데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땐 재고가 없어 블루에어 503 한달 대기하고 최저가로 130에 샀었는데

 요즘 많은 내렸네요 벤타 구매하실분들 고민 하실건데

 확실히 같이 쓰면 좋습니다

벤타는 공기 청정기능 보단 가습이 주니까요

 

 

 물론 벤타도 먼지 다 잡아서 빨아들입니다

물 버릴때 먼지랑 오염된 물이 보입니다 제가 이래저래 몇일 다 알아볼때로

알아본 결과 판매자 말대로 대한민국 최저가 인정입니다

혹시나 다른 루트로 정품과 다른 제품인가 의심스럽게 주문했지만

 벤타코리아 물류창고인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에서 발주가 되서 택배 오더군요

 

 

 제가 나름 의심이 많아 왠만한 전자제품은 비싸더라도 백화점 구매주의인데

여긴 믿고 다음에 또 구매할맘이 생기네요

모두 다 아는 내용이니 벤타에 대한 특장점은 적지 않겠습니다

주문 후 빠른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쓰겠습니다

그리고 안방에 블루에어 제일 작은 사이즈로 하나 더 장만하려 하는데 또 문의드리고

구입 후 또 제품구매 후기 남길께요

다이슨 청소기 알아보던 차 밀레도 괜찮은 모양인데 문의 한번 드릴께요 수고하세요

 

-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river님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

 

 다양한 수입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블루에어, 벤타, 샤프 등 다양한 브랜드를

 알뜰하게 만날 수 있는 스마트혼수가전에서 저렴한 가전제품 구입에 성공해보세요^^*

 자세한 문의는 카페 or 전화문의 부탁드려요

☎ 02) 546-9917/549-9917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