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가전제품 국내최저가 보장~★

신혼 가전제품 국내최저가 보장~

 

제목 : 착한가격에 마음에 쏙 드는 구매였어요

 

외국에서 한국으로 귀국하자마자 해야 할 일이 가전제품 구입이었어요

인터넷에서 최저가를 알아보던 중 스마트혼수가전 포스팅을 보게 되었어요

유명한 마켓 사이트도 아니고, 저는 지방에 있어서

서울까지가서 확인하기 번거로워 신뢰도에 대한 망설임이 좀 있었어요

 

 

하지만 인터넷 최저가 보다 착한 가격과 후불제 시스템,

확신 있는 전화 상담으로 망설임을 다잡으며 마음에 있던 아이템을 주문했어요

LG R-S834PBSD

BOSCH PK651FK17E

MIELE S8330IW

 

 

일처리가 신속하셔서 모든 제품을 원하는 날에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예쁜 제품 좋은 가격에 구입해서 기분이 Soooo Good:)

ps. 저희집은 전기렌지를 빌트인 할 수 없어서 전기렌지 밑에 케이스까지 구입했는데

사진상 보이는 하얀틀이 와서 빌트인한 것 같은 효과가 나요 예뻐요~ 

 

-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clroto1님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

 

 신혼 가전제품 어디서 구매해야할지 고민이신가요?

백화점에서 구매하자니 가격이 부담이고 인터넷에서 구매하자니 불안하고

신혼가전제품 싸게파는곳 스마트혼수가전은

백화점과 인터넷의 장점을 모은곳으로 안심후불제로 보다

안전하게 결제까지 도와드립니다 *^^*

 

 

본사정품 국내최저가

전국 무료배송 및 설치

안심후불제

 

자세한 제품문의는 카페 or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02) 546-9917/549-9917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