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에어워셔가격 합리적으로 구입했어요~

벤타에어워셔가격 합리적으로 구입했어요~

 

제목 : 벤타 CAC45 구입후기

 

1년전 첫 애가 태어나면서부터 벤타 LW25랑 보네이도530을 써오던차

이사를 하면서 좀 작다는 느낌이 들어 이번에 여기서

CAC45(LW45+보네이도630)을 하나 더 장만했습니다

사이즈 차이 참고하시라고 작년에 구매한 LW25랑 보네이도 530 사진 첨부했습니다

 

건조한 집에 벤타만한게 없더군요

수건도 걸어보고 바닥에 물도 뿌리고 자고 해도 보일러 가동시엔 아무 소용 없더군요

맨아래 사진 LW25랑 보네이도 530은 안방에 이번에 구매한건 거실에 사용하려구 있는데

또 장만했네요 다행히 작년에 제일 최저가라는 다른 카페에서

LW25 구매가격으로 여기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LW45로 장만했네요

아휴 지금 생각하니 속 쓰리네요

 

 

 지금까지 공기OO카페가 제일 저렴하다고 생각하고 벤타랑 블루에어 503을

구매했었는데 모든 온오프라인 다합쳐서 여기가 제일 저렴하네요

작년에 미세먼지 파동때 벤타랑 블루에어 조합하면

좋다고 샀는데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땐 재고가 없어서 블루에어 503 한달 대기하고 최저가로

 130에 샀었는데 요즘 많이 내렸네요

 

 

벤타 구매하실분들 고민하실건데 확실히 같이 쓰면 좋습니다

벤타는 공기청정 기능 보단 가습이 주니까요

물론 벤타도 먼지 다 잡아서 빨아들입니다 물 버릴때 먼지랑 오염된 물이 보입니다

제가 이래저래 몇일 다 알아볼때로 알아본 결과 판매자 말대로

 대한민국 최저가 인정입니다

혹시나 다른 루트로 정품과 다른 제품인가 의심스럽게 주문했지만

벤타코리아 물류창고인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에서 발주가 되서 택배 오더군요

 

 

 제가 나름 의심이 많아 웬만한 전자제품은 비싸더라도

백화점 구매주의인데 여긴 믿고 다음에 또 구매 할 맘이 생기네요

모두 다 아는 내용이니 벤타에 대한 특장점은 적지 않겠습니다

주문 후 빠른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쓰겠습니다

그리고 안방에 블루에어 제일 작은 사이즈로

하나 더 장만하려 하는데 또 문의드리고 구입 후 또 제품구매 후기 남길게요

다이슨 청소기 알아보던차 밀레도 괜찮은 모양인데 문의 한번 드릴게요

수고하세요

- 스마트혼수가전 회원 river님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

 벤타에어워셔가격 합리적인 스마트혼수가전에서는

아이큐에어, 블루에어, 벤타, 에어퓨라,

샤프 등 다양한 수입 공기청정기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카페 or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02) 546-9917/549-9917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스마트혼수가전 | 신지호 | 서울 서초구 잠원동 26-7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7-10851 | TEL : 02-546-9917 | Mail : smartsarp@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서울서초-138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TAGS.

Comments